2024-04-27 22:10 (토)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일본인 캐릭터 ‘소우타’ 등장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일본인 캐릭터 ‘소우타’ 등장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0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일본인 생존자 ‘소우타’가 등장한다. 소우타는 스핀오프 ‘일본’의 주인공이자 여타 신화 등급 캐릭터와 결속해 위력을 발휘하는 ‘불명’ 성향이다. 자신은 물론 가장 허약한 아군의 체력을 회복하고, 전체 아군에 보호막을 부여하는 등 다채로운 지원형 스킬을 갖춘 서포터로 활약한다. 소우타의 여러 스킬은 새롭게 열린 ‘미지의 생존자’ 던전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달 17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여러 아이템이 담긴 ‘보상 선택 상자’와 ‘골드바’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1일까지는 ‘세관 창고’ 이벤트가 열린다. 유용한 물품이 쌓여 있는 세관 창고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장비 승급 재료함’ 등 생존자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다. 스카이바운드 엔터테인먼트의 ‘워킹데드’ 오리지널 코믹스 IP를 기반으로 한 이 게임은 암울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를 생생하게 구현했다. 뉴욕 버팔로 지역에서의 생존 스토리를 전 세계로 확장한 스핀오프를 공개하며 색다른 재미를 더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