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40 (토)
[오늘뭐볼까? 4일] 나는 SOLO, 나는솔로 16기 최종 선택은?
[오늘뭐볼까? 4일] 나는 SOLO, 나는솔로 16기 최종 선택은?
  • 최선은
  • 승인 2023.10.0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에서 ‘눈물의 최종 선택’이 펼쳐진다.

 

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는 11주간 거침없이 달려온 ‘솔로나라 16번지’의 ‘돌싱 로맨스 여정’을 마무리하는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돌싱 특집’ 2탄인 16기는 대망의 최종 선택에 돌입한다. 잠시 후, 한 솔로녀는 선택 직전 눈물이 터지자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 솔로녀의 모습을 지켜보던 한 솔로남도 같이 눈시울이 붉어져 연신 눈물을 닦아낸다. 두 사람의 모습을 ‘과몰입’해 지켜보던 이이경은 “깜짝 놀랐다”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이어 한 솔로녀는 “그분을 만나기 위해”라고 의미심장한 속내를 내비치고, 또 다른 솔로녀는 “모든 걸 다 안아주고 감싸주는 사람”이라고 고백한 뒤 하염없이 눈물만 펑펑 흘린다.

 

그런가 하면, 16기 솔로남녀는 물론,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 역시 희로애락이 교차하는 표정으로 ‘솔로나라 16번지’의 최종 선택 결과를 지켜본다. 이이경은 한 사람의 선택을 확인한 뒤 “아...”라고 말을 잇지 못하고 단전에서부터 올라온 깊은 탄식을 내뱉는다.

 

심지어 송해나조차 “오...진짜?”라고 ‘솔로나라 16번지’의 선택에 경악, 끝날 때까지 끝나지 않은 16기의 대반전이 예고된다. 급기야 ‘가짜뉴스와 뇌피셜’이 만든 로맨스 이슈의 중심에 섰던 광수 역시 최종 선택 도중 “하!”라고 한숨을 내뱉고 말아, ‘솔로나라 16번지’ 최종 선택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지난 9월 27일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6.9%(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해 전체 수요 예능 1위 왕좌를 4주째 지켰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무려 7.6%까지 치솟았으며,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3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는 2위,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는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비드라마 검색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 SOLO 16기), 2위(나는 SOLO 갤러리), 3위(나는 SOLO 공식영상), 7위(나는 SOLO 방송시간)까지, 무려 4개 순위를 싹쓸이 해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솔로나라 16번지’ 최후의 선택은 10월 4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