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30 01:10 (목)
이루다, 가정용 라인초음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뉴즈미 라인소닉’과 ‘뉴즈원’ 출시
이루다, 가정용 라인초음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뉴즈미 라인소닉’과 ‘뉴즈원’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1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이루다(164060)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뉴즈’의 가정용 라인초음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뉴즈미 라인소닉'과 ‘뉴즈원’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루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뉴즈미 라인소닉’은 업계 최초로 집중 초음파에너지를 선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라인타입과 도트타입의 두 가지 모드로 피부 탄력케어에 집중한다. 라인모드는 시술부위를 빠르고 촘촘하게 벌크히팅(Bulk Heating)시켜 빈틈 없는 탄력망을 만든다. 통증 없이 부드러운 열 전달로 편안하고 신속한 관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얼굴형은 물론 굴곡진 부위도 확실하게 윤곽을 케어할 수 있다. 도트모드는 강한 에너지로 일정 간격마다 열점을 만들어 코어 탄력점을 생성한다. 두 가지 모드를 병행해 사용하면 초밀도 탄력관리가 가능하다.

 

함께 출시한 ‘뉴즈원’은 눈가, 팔자부위, 이마와 같은 얕고 좁은 부위 관리에 최적화된 펜슬 타입의 원샷(1 SHOT) 탄력 디바이스로 보다 더 섬세한 탄력 관리가 가능하다. 피부 속 2mm에 안전하게 타겟팅해 균일하게 집중 초음파에너지를 조사한다. 160g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시간, 장소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뉴즈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한지민과 함께한 뉴즈미 라인소닉의 신규 CF를 지난 4일 공개하며 하반기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정조준 하고 있다.

 

이루다의 B2C 사업부 뉴즈 관계자는 “뉴즈미 라인소닉은 가정용 집중초음파 디바이스 중 최초로 라인타입의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라며 “도트타입의 제품이 주류를 차지하고 있는 집중 초음파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뉴즈원 등 탄력 디바이스도 국내외 시장에 함께 선보여 국제적인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