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20 (일)
[오늘뭐볼까? 10일]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화밤' 85회 '행운을 드립니다' 특집...정훈희, 원미연, 현진영, 이하준, 김소유 출연
[오늘뭐볼까? 10일] 화요일은 밤이 좋아 '화밤' 85회 '행운을 드립니다' 특집...정훈희, 원미연, 현진영, 이하준, 김소유 출연
  • 최선은
  • 승인 2023.10.1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사진 제공 =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10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 85회는 '행운을 드립니다' 특집으로 꾸며져 정훈희, 원미연, 현진영, 이하준, 김소유가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노래 대결을 펼친다.

 

'가요계 레전드' 정훈희는 자신의 데뷔곡 '안개'로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 시작과 동시에 숨죽여 듣게 되는 몰입도 최강 무대는 소름을 유발하고, 목소리만 등장한 의문의 남성(?)에까지 관심이 집중된다. MC 장민호는 목소리의 주인공이 송창식이라고 밝히고, 정훈희는 송창식이 목소리만 출연한 것에 대해 "모시려면 너무 비싸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고.

 

그리고 이날 정훈희는 MC 장민호의 "평소 운이 좋은 편이냐"는 물음에 "운으로 가수가 됐다"고 말한다. 거기에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 OST로 삽입된 1967년도 데뷔곡 '안개'의 역주행에 대한 생각까지 덧붙여 정훈희가 들려줄 이야기에 기대가 모인다.

 

또 '미스터 호떡' 이하준은 "하루에 호떡을 1,000개 정도 뒤집는다. 뒤집기는 제가 전문"이라고 말하면서 '데스매치' 승부도 뒤집어 놓겠다는 포부를 드러낸다. 특히 이하준은 불과 몇 개월 전 '화밤' 출연 때와는 180도 달라진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이하준과 대학교 동문이라는 홍자는 "진짜 멋있었다. 너무 잘 생겨서 많은 여자분들이 쫓아다녔고 좋아했다"고 이하준의 대학교 시절을 언급한다. 대학교 동문 홍자도 인정한 그때 그 시절의 리즈 미모를 되찾은 이하준의 변신은 10월 10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화요일 밤의 트롯 갈라쇼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8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