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10 (토)
가을 무드를 완성시키는 한 끗의 차이 ! 가을에 더 주목해야 할 포인트 스타일링 3
가을 무드를 완성시키는 한 끗의 차이 ! 가을에 더 주목해야 할 포인트 스타일링 3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1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계절의 변화가 물씬 느껴지는 요즘, 생각보다 이르게 찾아온 선선한 날씨로 가을의 시작을 체감하고 있다. 가을이 시작되면서 점잖고 차분한 느낌을 내는 '올드머니 룩’이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았으며, 뷰티·패션업계에서는 트렌드에 발맞춰 가을 신제품을 잇따라 쏟아내고 있다.

 

‘올드머니 룩’은 집안 대대로 부를 상속받아 사는 상류층의 패션을 말한다. 실크, 캐시미어, 리넨, 트위드 등 고급스러운 소재와 화려하지 않은 은은한 색상을 사용해 단순하고 클래식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트렌드에 맞춰 모든 아이템을 구매하기란 쉽지 않을 터. 멋 내기 좋은 계절 ‘가을’, 간편하지만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룩의 완성도를 높여줄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 글램한 S컬 웨이브와 차분한 머릿결로 우아한 분위기를 물씬! 보다나(VODANA) - 힛 커버 스핀 봉고데기 34mm &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

 

가을을 맞이하며 헤어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는 이들이 늘고 있다. 스트레이트 헤어가 올 여름을 강타했다면, 이번 가을은 단정하지만 고급스럽고 우아함이 느껴지는 다양한 웨이브 스타일이 주목을 받고 있다. 긴 생머리에서 벗어나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다면 보다나의 ‘힛 커버 스핀 봉고데기 34mm’를 추천한다.

 

보다나 ‘힛 커버 스핀 봉고데기 34mm’는 자동 회전과 히팅 에어의 기능으로 쉽고 빠르게 S컬 스타일링을 연출해준다. 열판 좌우 상단의 26개 히팅 에어홀에서 나오는 섬세한 히팅 에어가 지속력 강하고 더욱 탱글한 웨이브 컬을 연출해주며, 히팅 커버 속에 봉/판고데기 열판이 내장되어 보다 안전한 스타일링과 편리한 보관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고데기 사용이 미숙한 이들도 손쉽게 풍성한 S컬 웨이브를 완성할 수 있고, 보다 차분한 웨이브를 원한다면 모발 끝에만 가볍게 컬을 넣어 C컬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올드머니 룩’의 인기와 함께 풍성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보다나의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은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산뜻한 마무리감까지 선사해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바르는 즉시 모발에 흡수될 뿐만 아니라 손에도 잔여감이 남지 않을 정도의 빠른 흡수력이 특징이다. 7가지 자연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한다.

 

▶ 내 손 끝에 담은 무르익은 가을! 팁토우(Tiptoe) - 안단테 네일 폴리쉬 가을 컬렉션6종

 

최근 헤어와 의상만큼 네일아트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시즌마다 유행하는 컬러와 디자인이 있을 정도로 네일아트는 미니멀 트렌드로서 자리를 잡았고, 최근에는 ‘올드머니 룩’이 강세를 보이는 만큼 단정하고 깔끔한 네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네일 전문 브랜드 팁토우(Tiptoe)에서 가을 컬렉션으로 새롭게 출시한 ‘안단테 네일 폴리쉬 6종’은 감각적인 가을 무드의 컬러가 돋보인다. 특유의 유리알 광택과 와인, 코코아, 올리브, 화이트, 블랙, 쉬머까지 톤다운된 차분한 컬러 쉐이드는 차분한 색감이 많은 가을, 겨울 코디와도 잘 어울리며, 심플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주기도 한다. 또한, 쌀과 스위트 아몬드에서 추출한 곡물 성분의 비건 단백질 포뮬러로 스타일링적 요소 외에 손톱 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캡쳐하듯 빠르게 건조되는 퀵 드라이 기능으로 찍힘을 최소화했다.

 

차분한 컬러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네일 룩을 얹어 올 가을 올드머니룩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줘보는 것은 어떨까.

 

▶ 코끝에 머무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향! 에이딕트(Addict) - 보이드우드 EDP

 

내게 어울리는 향기 한 두 가지를 갖는 것이 요즘의 트렌드. 가을에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성숙한 향의 향수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에이딕트의 ‘보이드우드 EDP’는 그윽한 우드의 향취와 고급스러운 자스민, 그리고 스모키한 향으로 마무리되는 중성적인 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외출 전 뿌려도 오랜 시간 향이 지속되는 오드 퍼퓸 타입이다. 또한, 에탄올이 첨가되지 않은 저자극 워터 베이스 향수로 에탄올에 민감한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드머니 룩은 고급스러운 소재가 핵심인데, 에이딕트의 오드 퍼퓸은 섬유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가을에 어울리는 향수를 찾고 있다면 에이딕트의 ‘보이드우드 EDP’의 성숙하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입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