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40 (토)
피자헛, 10월 T 멤버십 고객 대상 0 day 프로모션 진행
피자헛, 10월 T 멤버십 고객 대상 0 day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1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헛 SKT 10월 0 day 프로모션 포스터
피자헛 SKT 10월 0 day 프로모션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SKT T 멤버십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0 day(영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 멤버십 만 13~34세 고객 중 VIP, GOLD, SILVER 등급이라면 누구나 ‘SKT 0 day 세트’ 온라인 포장 주문 시 47%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0’이 들어간 10월 10일과 20일, 30일 총 3일간 각 날짜에 T 멤버십 앱 내 0 day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발행된 쿠폰은 당일을 포함해 총 5일간 사용 가능하며, 연장은 불가하다.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앱 접속 후, 메뉴 페이지에서 세트 탭 내 ‘SKT 0 day 세트’를 선택, 원하는 1인 피자를 골라 결제하기를 클릭한다. 결제창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0 day 혜택은 T day, VIP Pick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SKT 0 day 세트’는 스페셜 피자와 리치 치즈 파스타, 콜라가 포함된 구성이다. 스페셜 피자는 웨지포테이토와 베이컨 위에 부드러운 마요네즈를 올린 ‘포테이토 스페셜’, 비프, 포크, 소시지 등 다양한 미트와 야채가 풍성하게 들어간 ‘아메리칸 스페셜’ 2종 중 선택해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피자헛 브랜드센터 박주영 상무는 “SKT 0 day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SKT와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피자헛을 사랑해주시는 MZ 고객분들께서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자헛의 인기 메뉴를 쏙쏙 담은 SKT 0 day 세트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