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40 (토)
티르티르, 카카오메이커스 10월 뷰티위크 프로모션 진행
티르티르, 카카오메이커스 10월 뷰티위크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1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2월 카카오메이커스의 첫번째 뷰티위크 브랜드로 선정되었던 것에 이어 더 알찬 구성과 큰 혜택을 선사하는 2차 뷰티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카카오메이커스 10월 뷰티위크에서는 티르티르 뿐만 아니라 티르라이프, 더마티르 등 티르패밀리 브랜드의 약 60여 개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뷰티위크 기간 중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알파UP’, ‘아이폰 14’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관심 있는 제품 5개에 좋아요만 눌러도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200명에게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된다.

 

특히, 티르티르는 일교차가 심해지는 요즘 같은 날씨에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가 푸석푸석해지는 등 피부 고민이 늘어나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선정하여 기획전을 마련했다. 깊은 보습감으로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빛나게 케어해주는 티르티르의 스테디 셀러 ‘물광 라인’과 100% 호호바씨오일로 수분 손실을 막아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호호바 오일’,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맛있고 간편한 ‘이너뷰티 라인’부터 티르라이프의 데일리 탈모 완화 기능성 라인인 ‘비오틴 라인’, 극손상모를 위한 체계적 단백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로틴 라인’, 트러블이 지나간 자리에 남은 흔적을 케어해주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하는 더마티르의 ‘애프터 트러블 라인’까지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카카오메이커스의 두 번째 뷰티위크인 만큼 이전보다 더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에 힘썼으며, 풍성한 혜택도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함께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카카오메이커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티르패밀리 브랜드 제품들을 좋은 혜택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메이커스X티르티르 2차 뷰티위크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5시부터 18일까지 8일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진행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