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3 14:50 (토)
크록스, 그래픽 디자이너 및 혁필화 작가와 협업한 브랜드 메시지 한글 디자인 공개
크록스, 그래픽 디자이너 및 혁필화 작가와 협업한 브랜드 메시지 한글 디자인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1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크록스가 훈민정음 반포 기념 577돌을 맞은 한글날을 기념해 글로벌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한글화한 ‘네 모습 그대로가 좋아’를 주제로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3인 및 혁필화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한 한글 디자인을 공개하고, 오는 23일까지 일반인 대상으로 같은 주제로 한글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한 달간 크록스를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마련된 축제이자 연례 행사인 ‘크록토버(Croctober)’의 일환으로, 한글날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함과 동시에 각자의 개성을 존중하자는 의미를 담은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크록스는 브랜드 메시지 ‘Come As You Are™’를 한글화한 ’네 모습 그대로가 좋아’를 주제로,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3인 ‘스튜디오 펀데이’,’시민의 숲’,’북극섬’과 혁필화 작가 ‘신청산’ 화백과 협업한 한글 디자인을 공개했다. 4인 4색의 특색을 담아 제작된 작품들은 각자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자는 크록스만의 브랜드 정체성이 잘 반영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제작된 이미지 및 영상은 크록스 공식 소셜 계정과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만 14세 이상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네 모습 그대로가 좋아’를 활용한 한글 디자인 공모전도 실시된다. 공모전 참여는 ‘네 모습 그대로가 좋아’의 문구를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손글씨, 캘리그래피 등을 작업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된다. 콘텐츠 업로드 시 크록스 공식 계정 태그(@crocskorea) 및 해시태그 ‘#croctober23, #네모습그대로가좋아, #크록스’는 필수이며, 크록스 공식 인스타그램 내 한글 디자인 공모전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우승자는 오는 27일 개별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발표되며, 소정의 상품과 함께 우승작으로 선정된 8개의 작품은 2024년 크록스 디지털 달력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