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30 (일)
콜렉티브 인사이트를 통해 보안 제어 검증을 자동화하는 레코디드 퓨처
콜렉티브 인사이트를 통해 보안 제어 검증을 자동화하는 레코디드 퓨처
  • PR Newswire
  • 승인 2023.10.12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싱턴, 2023년 10월 12일 /PRNewswire/ -- 세계 최대 인텔리전스 기업인 레코디드 퓨처(Recorded Future)가 오늘 보안 팀이 보안 제어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자동화된 제어 검증 기능인 '레코디드 퓨처 PREDICT 2023 콜렉티브 인사이트'를 공개했다. 위협 인텔리전스 클라우드의 기본 부분으로 제공되는 유일한 자동화된 제어 검증 솔루션인 콜렉티브 인사이트(Collective Insights)를 사용하면 보안 팀이 제어의 효과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여 조직의 보안 태세와 자체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다.

크리스토퍼 알버그(Christopher Ahlberg) 박사, 레코디드 퓨처 공동 설립자 겸 CEO는 "글로벌 위협 환경은 그 범위와 복잡성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조직을 보호하기 위해 내부 원격 분석에만 의존하는 것은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콜렉티브 인사이트는 내부 원격 분석, 외부 위협 환경, 레코디드 퓨처의 글로벌 고객층이 힘을 합쳐 오늘날 위협 환경의 속도와 규모에 맞춰 위협을 탐지하고, 우선순위를 정하고, 위협을 헌팅하고, 대응할 수 있는 포괄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글로벌 위협 환경에서 보안 및 IT 팀은 방대한 데이터와 오래된 보안 도구로 인해 탐지, 헌팅, 테스트 및 완화 속도가 느려지는 문제를 겪고 있다. 콜렉티브 인사이트는 우선 순위 지정, 위협 헌팅, 모니터링 및 제어 효과에 대한 보고를 위한 자동화된 기능을 제공하여 모든 규모의 보안 팀에 적합하다. 최대 규모의 인텔리전스 저장소인 인텔리전스 그래프의 광범위한 데이터를 활용하고 글로벌 고객 원격 측정 데이터와 사이버 공격자의 전술 및 운영에 대한 인사이트를 결합하여 고객은 위협 환경에 맞는 맞춤형 위협 인사이트를 실시간으로 확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위협을 사전에 검색하고 조직 운영을 보호할 수 있는 역량이 크게 향상된다.

올해 4월에 콜렉티브 인사이트를 출시한 이후 300개 이상의 고객이 이 기능을 활용하여 스플렁크(Splunk), 팔로 알토 XSOAR(Palo Alto XSOAR), 마이크로소프트 센티넬(Microsoft Sentinel), 센티넬원(Sentinel One), 옥타(Okta), 카본 블랙(Carbon Black), 마이크로소프트 디펜더(Microsoft Defender)와 같은 보안 도구에서 인시던트를 분석하고 상호 연관시켜 내부 원격 분석 및 외부 위협 환경 전반에서 점을 연결하여 위험을 사전에 완화하고 있다.

"콜렉티브 인사이트는 인텔리전스 커뮤니티의 콜렉티브 지혜와 최대 규모의 인텔리전스 그래프를 활용하여 수동 프로세스가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수준의 제어 검증을 제공합니다. 이는 보안 조치를 견고하게 유지하고 진화하는 위협 환경에 적응하여 잠재적인 비즈니스 영향에 대한 선제적 방어를 제공하는 중요한 안전장치 역할을 합니다." - 크레이그 아담스(Craig Adams), 레코디드 퓨처 제품 및 엔지니어링 책임자

www.recordedfuture.com/demo에서 데모 요청

레코디드 퓨처(Recorded Future) 소개 
레코디드 퓨처는 세계 최대의 위협 인텔리전스 회사이다. 레코디드 퓨처의 인텔리전스 클라우드는 공격자, 인프라 및 대상 전반에 대한 엔드 투 엔드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개방형 웹, 다크 웹 및 기술 소스 전반에 걸쳐 인터넷을 인덱싱하는 레코디드 퓨처는 확장되는 공격 영역과 위협 환경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여 고객이 빠르고 자신있게 행동하여 위험을 줄이고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사무실과 직원이 있는 레코디드 퓨처는 75개 이상의 국가에서 1,700개 이상의 기업 및 정부 조직과 협력하여 편향되지 않고 실행 가능한 실시간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recordedfuture.com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05622/Recorded_Future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