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00 (토)
비비드로우, 카카오톡 쇼핑하기 첫 입점…기념 프로모션 진행
비비드로우, 카카오톡 쇼핑하기 첫 입점…기념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13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우)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
(좌)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우)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13일 밝혔다. 비비드로우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 이후 19년 만에 선보인 두 번째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 1년이 채 되지 않아 올리브영, 화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했던 비비드로우는 식물유래 원료 사용, 플라스틱 사용 최소화 및 재활용을 고려한 패키지 등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현하면서도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는 제품력까지 갖춰 MZ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카카오톡 쇼핑하기 입점이 비비드로우의 유통 채널 확대는 물론 소비자들의 브랜드 경험 및 접점 확대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적양파의 껍질부터 과육까지 통째로 담아 잡티 자국 케어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피지와 블랙헤드 등으로 넓어진 모공에 슈링크 효과를 선사하는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 ▲선크림까지 순하게 지워주는 약산성 고체 클렌저 ‘오트 수딩 버블 클렌징 바’ ▲천연 향균제인 라임즙으로 만든 '쿨 라임'이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과도한 피지, 모공 막힘 등을 한 번에 잡아주는 ‘쿨 라임 버블 샴푸 바’ 등 4종이다.

 

비비드로우는 입점을 기념해 10월 13일 17시부터 10월 16일 24시까지 총 79시간 동안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비비드로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최대 52%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드로우 앰플 구매 시 미니어처 앰플(5ml)를 증정하며, 비비드로우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면 1천원 쿠폰도 발급한다. 할인쿠폰은 카카오톡 쇼핑하기 상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교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팀 팀장은 “소비자분들이 더 쉽고 편하게 비비드로우 제품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카카오톡 쇼핑하기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비비드로우는 앞으로도 소비자 구매 편의 향상을 위해 유통 채널을 확장하는 것은 물론 더 많은 분들이 지속가능한 뷰티와 피부 고민 해결에 대한 진정성을 담아낸 고기능성 제품을 경험해 보실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채로운 클린뷰티 제품을 활발하게 선보이고 있는 비비드로우는 지속가능한 뷰티 제품으로서의 가치와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는 제품력으로 MZ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의 경우 출시 직후 ‘파우더룸 앰플부문 신제품 베스트’로 선정되고, 오트 수딩 버블 클렌징 바는 ‘2023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