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50 (토)
페르노리카코리아, 조선 팰리스 1914 라운지앤바서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 프로모션 진행
페르노리카코리아, 조선 팰리스 1914 라운지앤바서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13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와 영국의 주목받는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이코닉한 보틀 디자인과 예술적이고 대담한 풍미의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이하 ‘리차드 퀸 에디션 2’) 론칭을 기념해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24층에 위치한 1914 라운지앤바에서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위스키와 패션이라는 전혀 다른 카테고리의 파격적인 협업으로 위스키 애호가는 물론 뉴 럭셔리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리차드 퀸 에디션 2의 출시를 알리고, 이 제품을 베이스로 한 스페셜 칵테일과 세트 메뉴를 선보임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에게 로얄살루트만의 예술적이고 럭셔리한 모먼트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페셜 위스키 칵테일 세트를 통해 리차드 퀸 에디션 2의 유니크한 풍미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리차드 퀸 에디션 2의 데이지 패턴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된 칵테일 ‘더 헤리티지 데이지(The Heritage Daisy)’는 이번 에디션의 특징인 풍부한 과일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망고, 패션프루츠 등으로 풍미를 살리고, 캐모마일 티를 사용해 플로럴한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가니쉬로 식용 플라워를 곁들여 리차드 퀸 에디션 보틀에 새겨진 플라워 패턴을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여기에 리차드 퀸 에디션 2의 본연의 풍미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위스키 니트(neat)도 함께 구성했다.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보틀 페어링 세트도 마련했다.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 보틀 주문 시 그라노파다노 프라이즈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10월 31일에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크리에이티브 칵테일을 선보이는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한다. 이번 게스트 바텐딩은 CNN 트래블이 선정한 ‘2023 아시아 베스트 바50’에 선정된 앨리스 청담의 김준석 바텐더가 주도한다. 리차드 퀸 에디션 2를 베이스로 한 스페셜 칵테일 2종은 물론 로얄살루트의 대표 라인업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와 ‘21년 몰트’의 개성을 살린 칵테일 2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총괄 미구엘 파스칼(Miguel Pascual) 전무는 “위스키와 패션의 혁신적인 만남으로 대표되는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는 그 만남만큼이나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풍미는 물론 높은 소장가치의 아름다운 디자인을 자랑한다”며 “우아한 인테리어와 매혹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1914 라운지앤바에서 리차드 퀸 에디션2의 예술적인 풍미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스페셜 칵테일과 함께 로얄살루트가 선사하는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2’는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와 영국의 주목받는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결과물로, 리차드 퀸 만의 대담하면서도 매혹적인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국내에는 리차드 퀸의 시그니처 패턴에서 영감을 얻어 블랙 보틀에 하얀 물방울 도트와 시그니처 장미 꽃잎을 아로새긴 ‘오렌지 로즈’와 짙은 녹색 보틀에 데이지 플라워를 그려 넣은 ‘데이지’,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리차드 퀸과 로얄살루트의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이 함께 완성한 블렌딩은 망고, 바나나의 풍부한 과일향에 더해진 딸기잼, 배, 복숭아의 달콤함, 여기에 스파이시하고 스모키한 풍미가 더해져 입안 가득 완벽한 밸런스의 풍미를 선사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