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40 (토)
슈퍼널, 현대 WIA 및 미카에르 에비에이션 그룹, eVTOL 착륙 장비 개발을 가속하기 위해 파트너를 맺다
슈퍼널, 현대 WIA 및 미카에르 에비에이션 그룹, eVTOL 착륙 장비 개발을 가속하기 위해 파트너를 맺다
  • PR Newswire
  • 승인 2023.10.20 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이 협력하여 eVTOL 착륙 장비의 안전, 효율성  확장성을 개선합니다

서울 워싱턴주, 2023 10 20 /PRNewswire/ -- 슈퍼널(Supernal), 현대 모터 그룹(HMG) 고급 항공 모빌리티(Advanced Air Mobility, AAM) 기업이자 국제 자동차 항공우주 부품 제조업체인 현대 WIA 오늘 전기 수직 이륙 착륙(eVTOL) 이동 수단을 위한 착륙 장비 시스템을 설계하고 제조하기 위해 이탈리아의 국제 항공학 기업인 미카에르 에비에이션 그룹(Mecaer Aviation Group)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현대 WIA 대량 제조 정밀 기계 도구에 특화되었으며 미카에르는 항공우주 등급 착륙 장비 시스템을 설계하고 제작한 경험이 있습니다. 파트너는 착륙 장비 설계 제조 과정에서 무게, 구조 효율성, 에너지 흡수 전기 시스템 통합을 해결하여 eVTOL 이동 수단의 안전과 종합적인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Jaiwon Shin, president of Hyundai Motor Group and CEO of Supernal, Jae-Wook Jung, president and CEO of Hyundai WIA and Bruno Spagnolini, CEO of Mecaer, joined to formalize the three-way partnership at Seoul ADEX on Oct. 18.

"당사의 현대 WIA 미카에르와 협력은 고급 항공 모빌리티의 혁신 가장 높은 안전 기준, 설계 제조를 위한 슈퍼널의 노력에 대한 증거입니다."라며 재원 (Jaiwon Shin) 현대 모터 그룹 사장 슈퍼널 최고경영자는 전했습니다. " 파트너십은 저희 집단의 힘과 전문성을 통합하여 항공우주 등급 eVTOL 착륙 장비를 기록적인 시간 안에 제공하고 장비의 확장성과 지속 가능성을 보장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동차 항공우주 전략 연합은 떠오르는 업계에서 당사의 성장과 성공에 대한 핵심입니다."

파트너십은 AAM 업계의 향후 수요를 맞추는 높은 규모의 생산 프로세스를 개척하기 위한 슈퍼널의 노력에 있어 중요합니다. 협력은 최첨단 자재 효율적인 조립 기술을 통합하여 사업 모델을 지원하고 제조를 간소화할 것입니다.

"현대 WIA 등장할 슈퍼널의 eVTOL 항공기의 이점을 위해 대규모 부품 제조에 있어 당사의 자동차 업계 전문성을 활용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며 정재욱 현대 WIA 사장 최고경영자는 말했습니다. "저희는 새로운 민간 항공 분야로 만들어지는 잠재력뿐만 아니라 산업간 효율성이 어떻게 지속적인 공급망 과제를 해결할 있는지 보여주는 도움이 대단한 잠재력이 있을 것이라고 예견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특히 고급 항공 모빌리티 기업의 eVTOL 이동 수단의 완전히 통합된 바퀴 착륙 장비를 설계, 개발, 제조하기 위해 이러한 업계를 이끄는 전략적 파트너십에 참여하고 슈퍼널 현대 WIA 팀을 구성하게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며 브루노 스파그놀리니(Bruno Spagnolini) 미카에르 최고경영자는 전했습니다. "저희는 착륙 장비 시스템을 생산하고 혁신하는 미카에르 현대 WIA 팀의 능력에 슈퍼널이 신뢰를 보여주어 매우 고마워하고 있습니다."

슈퍼널, 현대 WIA 미카에르는 10 18 서울 에어쇼에서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행사를 열었습니다.

슈퍼널 소개

슈퍼널은 사람들이 이동하고, 연락하고, 생활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려는 사명을 지닌 미국 기반의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우리는 첨단 항공 모빌리티 eVTOL 차량을 개발하고 있으며 지원 생태계를 책임감 있게 공동으로 조성하고 생태계를 기존 교통 옵션에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자동차 제조 전통을 활용하여 대중이 첨단 항공 모빌리티를 이용할 있도록 하려는 신생 기업이자 기존 기업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www.supernal.aero 방문하거나 트위터  링크드인에서 저희를 팔로우하세요.

현대 WIA 소개

현대 WIA 국제 자동차 업계에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광범위한 자동차 부품 정밀 기계 도구를 제공합니다. 혁신과 나은 미래를 구축하는 방향으로 초점을 두는 현대 WIA 선도적인 세계 최고 기업을 변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카에르 소개

미카에르 항공 그룹은 선도적인 국제 항공 시스템 핼리콥터, 사업 항공 일반 항공 시장의 서비스 솔루션 제공 업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mecaer.com 방문하세요.

연락처
제니퍼 달랜드(Jennifer Darland
슈퍼널
jennifer.darland@supernal.aero 

프루도어(Lou Prudore)  
미카에르 
l.prudore@mecaer.com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2251644/Supernal_Seoul_ADEX_2023_Wednesday_1.jpg?p=medium600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2096938/4350306/Supernal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