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40 (토)
퍼스트엘리먼트 퓨얼,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에 41번째 충전소 오픈으로 진정한 제로 수소 충전 네트워크 확장
퍼스트엘리먼트 퓨얼,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에 41번째 충전소 오픈으로 진정한 제로 수소 충전 네트워크 확장
  • PR Newswire
  • 승인 2023.10.20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소 충전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인 퍼스트엘리먼트 퓨얼(FirstElement Fuel) 최신 대용량 소매 충전소를 개장하고, 오클랜드 항만 인근에 다용도 대형 트럭 충전소를 시운전하기 시작했으며,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에 새로운 충전소를 착공

어바인, 캘리포니아주, 2023년 10월 20일 /PRNewswire/ -- 퍼스트엘리먼트 퓨얼(FirstElement Fuel Inc., 이하 'FEF' 또는 '회사')이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 새로운 고용량 소매 수소 충전소를 개장해 트루 제로 수소 네트워크를 41개의 완전 공공 소매 충전소로 확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FEF의 독자적인 설계가 적용된 이 새로운 수소 충전소는 하루에 1600킬로그램(또는 하루에 450대의 수소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는 양)의 H70 표준 충전 용량을 동시에 공급할 수 있는 디스펜서 4대를 갖추고 있어 세계 최고 성능의 소매용 수소 충전소이다. 오클랜드 스테이션은 FEF가 설치 및 운영하는 9번째 고출력 스테이션이다.

FirstElement Fuel Expands its True Zero Hydrogen Refueling Network

FEF는 캘리포니아 에너지 위원회(이하 'CEC')의 보조금으로 일부 자금을 지원받아 취약 지역(DAC)에서 발전소를 개발, 허가 및 개소하기까지 많은 어려움을 극복했다. 다양한 지역사회에서 수소 충전소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고 모든 경제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수소 충전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FEF와 CEC의 중요한 목표이다.

또한 FEF는 오클랜드 항구 인근에 다용도 대형 트럭 수소 충전소('오클랜드 다용도 충전소')를 시운전하고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에 새로운 소매용 수소 충전소를 착공하고 있다.

FEF의 설립자 겸 CEO인 조엘 에와닉(Joel Ewanick)은 "오늘날 세계는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지만, 우리는 수소 충전에 대한 접근성을 가속화한다는 우리의 사명을 달성하기 위해 집중하고 있습니다. 수소 연료 운송 수단은 궁극적으로 세계가 직면한 가장  도전 과제인 지구 온난화에 맞서 싸우는   역할을  것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FEF의 독자적인 설계가 적용된 오클랜드 복합 충전소는 운영이 시작되면 대형, 중형, 경형 수소전기차를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대형 수소 충전소가 될 것이다. 이 충전소는 현대자동차가 미국 내 최대 규모의 클래스 8 수소전기차 배치인 엑스센트 수소연료전지 트럭 30대를 공급하는 공공 및 민간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캘리포니아 에너지 위원회(CEC)와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위원회(CARB)가 공동으로 자금을 지원하고 교통 및 환경 센터(CTE)가 관리하고 있다. FEF는 완공이 임박한 이 충전소를 하루 18,000kg(하루에 대형 트럭 200대, 경상용차 400대를 충전할 수 있는 양)을 충전할 수 있는 독특한 구조로 설계했으며, 세계 최초로 10분 이내에 트럭에 80kg의 수소를 충전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구성 요소와 프로토콜을 도입했다.

캘리포니아주 레드우드 시티에 착공한 FEF의 최신 소매 스테이션은 캘리포니아 에너지 위원회의 보조금 지원을 일부 받고 있다. 레드우드 시티 충전소는 캘리포니아 수소 충전 네트워크에 디스펜서 4기를 갖춘 새로운 충전소를 추가하고 FEF의 42번째 수소 충전소가 될 것이다.

퍼스트엘리먼트 퓨얼(FirstElement Fuel Inc.) 소개

 퍼스트엘리먼트 퓨얼(FEF 또는 '회사')은 수소 연료 자동차 고객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소매용 수소를 제공하기 위해 2013년에 설립된 캘리포니아 소재 회사입니다. 퍼스트엘리먼트 퓨얼은 캘리포니아 어바인, 산타 애나, 리버모어에 시설을 갖춘 수소 충전소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입니다. FEF는 캘리포니아 전역에 41개의 소매용 경트럭 충전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대기자원위원회 및 캘리포니아 에너지 위원회와의 공동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에 세계 최초의 고유량 충전소를 시작으로 수소로 구동되는 대형 트럭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충전소 네트워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FEF는 설립 이후 지난 10년 동안 캘리포니아 에너지 위원회, 사우스 코스트 대기질 관리 지구, 베이 지역 대기질 관리 지구, 새크라멘토 시 대기질 관리 지구 등 공공 기관과 파트너십을 맺고 기금을 지원했습니다. 민간 파트너십에는 미쓰이물산, 에어워터, 혼다자동차, 도요타자동차, 일본국제협력은행, 니키소기업, 에어리퀴드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 모두 무공해 운송의 미래라는 비전을 추구하기 위해 FEF에 자금을 제공했습니다.

퍼스트엘리먼트 퓨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FirstElementFuel.com에서 확인하세요.

트루 제로 네트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ruezero.com에서 확인하세요.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52527/sunnyvale_toy_no_pump_HERO.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88388/4350444/FirstElement_Fuel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