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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yalty Juggernaut, 3년 연속 최고 기술 혁신상 수상
Loyalty Juggernaut, 3년 연속 최고 기술 혁신상 수상
  • PR Newswire
  • 승인 2023.10.20 22: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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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RAVITY Pulsar(TM)[ https://youtu.be/fElGtL4IHN4 ], 생성형 AI를 활용해 초개인화된 로열티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제공한 공로 인정받아

팔로알토, 캘리포니아주, 2023년 10월 20일 /PRNewswire/ -- 로열티 프로그램과 생태계를 위한 최초의 클라우드 네이티브(cloud-native) 기술 플랫폼인 Loyalty Juggernaut(이하 LJI)이 Global Flight의 Loyalty & Awards 2023[ https://www.loyalty-and-awards.com/en/pages/2023-awards-winners-176.html ] 콘퍼런스에서 3년 연속 '최고 기술 혁신상('Best Technology Innovation)'을 수상했다.

The 2023 Golden Loyalty Awards winners (from left to right) are: Master of Ceremony, David Andreadakis, CGO, BLUEWATER, Frederick Lehmkuhk, Programme Strategy & Design Manager, ETIHAD AIRWAYS, Kalpak Shah, Chief Technology Officer, LOYALTY JUGGERNAUT, Panagiota Makridou, Loyalty Marketing Senior Executive, AEGEAN AIRLINES, Randy Petersen, Founder, Flyer Talk/BoardingArea/InsideFlyer, Jelena Kezika, Senior Director Strategy, GLOBAL HOTEL ALLIANCE, Sarah Udy, Executive Manager - Member & Program, QANTAS, Christophe Etchegaray, SVP Global Partnerships, ACCOR, Ravindra Bhagwanani, Managing Director, GLOBAL FLIGHT.

Global Flight의 Ravindra Bhagwanani 상무이사는 "이 상은 실제 로열티 실무자와 로열티 전략 전문가로 구성된 패널이 선정하기 때문에 대단히 권위 있는 상"이라며 "3관왕을 달성한 LJI 팀에게 축하를 보낸다. 이는 그들이 혁신에 집중하고 있다는 걸 보여주는 증거"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Loyalty Juggernaut의 Pulsar는 생성형 AI를 활용해 고도로 개인화되고 효율적인 로열티 캠페인을 신속하게 제작하는 선구적인 접근 방식"이라고 강조했다.

Viva Aerobus의 Pablo Sordo 최고전략책임자(CSO)는 "오늘날 로열티는 기술 중심의 비즈니스"라며 "LJI는 우수한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상적인 관리를 간소화해주는 최첨단 기술 혁신을 통해 사고적 리더십(thought leadership)과 미래 지향적인 모습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고 호평했다.

이번 수상을 포함해 LJI는 이 권위 있는 상을 3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이전 수상 내역은 다음과 같다.

- 2021년: GRAVTY Visual Rules[ https://www.youtube.com/watch?v=8lA7EzewlG4 ]: 로열티 기술 업계에서 유일하게 특허[ https://patents.google.com/patent/US10713016B1/en?assignee=loyalty+juggernaut&oq=loyalty+juggernaut ]를 받은 '코드 없는(no-code)' 룰 엔진(rule engine)으로, 로열티 전문가가 개인화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2022년: G-Sense: 로열티 프로그램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관리함으로써 상업적 무결성과 운영 안정성을 보장하는 AI 기반 지능형 이상 징후 감지 기능이다.

Loyalty Juggernaut의 Shyam Shah 최고경영자(CEO)는 "이 영예로운 상을 다시 한번 수상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전하면서 "다른 부문의 수상자분들께도 축하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이와 같이 첨언했다. "최우수 마케팅 캠페인 부문은 Aegean Airlines, 최우수 기술 활용 부문은 Etihad Airways, 우수 경영 부문은 Global Hotel Alliance, 최우수 로열티 파트너십 부문은 Accor/Qantas가 각각 수상했다. 이러한 업계 거물들과 함께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세 가지 고유한 기술 혁신으로 세 개의 상을 수상한 것은 우리가 배우고 혁신하는 고객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바이다."

GRAVTY Pulsar (TM) 작동 모습[ https://youtu.be/fElGtL4IHN4 ]

미디어 연락처: Chris Zaharias, media@lji.io  

Loyalty Juggernaut 소개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Loyalty Juggernaut은 차세대 고객 참여와 로열티 솔루션 기업으로, 브랜드가 기존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생태계 기반의 데이터 주도 비즈니스로 전환해 대규모로 경쟁하고, 고객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Loyalty Juggernaut의 GRAVTY(R) 플랫폼은 10개 산업에 활동하는 40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전 세계 40여 개의 로열티 생태계를 지원한다. 주요 고객으로는 Viva Aerobus, Global Hotel Alliance, Deutsche Telekom 등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LinkedIn[ https://in.linkedin.com/company/loyalty-juggernaut ]을 팔로우하거나 www.lji.io에서 구할 수 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251955/Golden_Loyalty_Awards_Winners.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251954/Loyalty_Juggernaut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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