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40 (일)
글로벌 헬스케어 인증기관, 카린 제이를 글로벌 전략 사장으로 영입하고 르네-마리 스테파노의 CEO 전환 발표
글로벌 헬스케어 인증기관, 카린 제이를 글로벌 전략 사장으로 영입하고 르네-마리 스테파노의 CEO 전환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3.10.23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리더십, 의료  웰빙 여행 인증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자로서 GHA 입지 강화 목표

팜비치 가든스, 플로리다, 2023년 10월 23일 /PRNewswire/ -- 의료 웰니스 여행에 특화된 인증 인증 분야의 권위 있는 기관인 글로벌 헬스케어 인증기관(Global Healthcare Accreditation, GHA) 카린 제이(Karin Jay) 새로운 글로벌 전략 담당 사장으로 임명했다. 이번 인사는 르네 마리 스테파노(Renée-Marie Stephano) 임시 CEO에서 상임 CEO 공식 전환하는 시기와 맞물려 있으며, 이는 글로벌 헬스케어 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에 대한 GHA 의지를 보여주는 조치이다.

글로벌 시대를 위한 비전 리더십

카린 제이는 전략적 파트너십 개발을 주도하고 GHA 다양한 인증, 인증 자문 서비스의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카린은 조인트 커미션과 조인트 커미션 인터내셔널에서 20년이 넘는 경력을 쌓았으며, 플래닛트리 인터내셔널에서 10 동안 영향력 있는 업무를 수행했다. 그녀는 공감 의료의 혁신적 힘을 강조한 어린 시절의 경험에 힘입어 환자 중심 치료에 대한 개인적인 열정을 가지고 있다.

현재 GHA CEO 르네-마리 스테파노(Renée-Marie Stephano) "품질, 안전, 환자 중심 치료에 대한 카린의 경험과 개인적인 헌신은 GHA 다음 장을 시작하는 필요한 것입니다. 글로벌 전략에 대한 그녀의 비전은 글로벌 헬스키어 인증기관의 표준을 세우려는 우리의 사명과 완벽하게 일치하며, 우리가 세계로 서비스를 확장하는 있어 그녀의 리더십은 매우 귀중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우수성을 향한 새로운 사명

르네 마리 스테파노의 확고한 리더십 아래 GHA 의료 웰니스 여행의 독보적인 표준을 계속해서 개척해 나갈 것이다. 르네 마리의 CEO 취임은 지난 20년간 한국, 아랍에미리트, 콜롬비아, 멕시코, 푸에르토리코, 플로리다, 워싱턴 DC 등에서 의료관광 목적지 개발 이니셔티브를 주도하며 혁신적인 의료 서비스를 위한 변함없는 노력을 기울여온 그녀의 전략적 통찰력을 다시 입증하는 것이다.

자문위원회 의장이자 GHA CEO 카렌 티몬스(Karen Timmons) "GHA 목표는 세계적으로 의료 여행 환자 경험과 안전 기준을 혁신하는 것이며, 카린과 르네 마리 같은 리더가 이를 이끌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들의 결합된 전문성은 의료 인증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로서 GHA 역할을 공고히 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최고의 헬스케어 브랜드 주도

GHA 미국에 본사를 글로벌 기업으로 클리블랜드 클리닉(Cleveland Clinic), 시더스 사이나이(Cedars Sinai), 니콜라스 어린이 병원(Nichlas Children's Hospital), 범룽랏 인터내셔널(Bumrungrad International), 방파콕 9 국제 병원(Bangpakok 9 International Hospital), 라차프루엑 병원(Ratchaphruek Hospital), 사우디아라비아 코바르의 술라이만 하비브 병원(Dr. Sulaiman AL-Habib Hospital in AL Khobar), 유니병원(Uni Hospital), 분당서울대병원(Seoul National University Bundang Hospital), 비만관리센터(Obesity Control Center), INSER 우수한 의료 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 세계 유수의 병원들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유명 파트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헬스케어 인증기관(GHA) 소개

2016년에 설립된 GHA 의료 웰니스 여행에 중점을 두고 인증 인증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는 등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의료 여행에 대한 GHA 표준은 ISQua/IEEA 인증을 받았으며, 선구적인 프레임워크, 프로그램 국제 표준은 글로벌 전문가와 협력하여 개발되었으며 모범 사례에 전념하는 의료 제공자, 보험사 고용주를 대상으로 합니다. 세계에 걸친 네트워크를 통해 GHA 의료 여행객의 환자 경험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최고의 병원을 인증 인증했습니다.

연락처: GHA, 리더십 또는 사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GlobalHealthcareAccreditation.com 또는 문의처(info@ghaccreditation.com |전화: 001.561.228.4014)를 참조하세요.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1705658/Global_Healthcare_Accreditation.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