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20 (일)
글로벌 유통 대기업들, Siam Paragon과 태국에 대한 신뢰 표명
글로벌 유통 대기업들, Siam Paragon과 태국에 대한 신뢰 표명
  • PR Newswire
  • 승인 2023.10.2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iam Paragon과 태국은 글로벌 생태계 확장이라는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

방콕 2023년 10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선도적인 부동산 및 리테일 개발 기업인 Siam Piwat Group이 7개의 세계적인 리테일 대기업들과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는 아시아 전역의 400만 명이 넘는 쇼핑객들에게 국경을 넘나들며 누릴 수 있는 독점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체결되었으며, 세계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인 Siam Paragan과 태국에 대한 글로벌 파트너사들의 신뢰를 재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Siam Paragon, Siam Center, Siam Discovery, ICONSIAM, Siam Premium Outlets Bangkok 등을 운영하는 Siam Piwat은 상호적 성공을 위한 견고한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글로벌 파트너십 및 협업에 착수했다.

Siam Piwat의 'Global Privilege Partnerships' 프로그램에 가입한 세계적인 파트너사로는 일본의 PARCO, 대만의 TAIPEI 101, Hong Kong Times Square, 싱가포르의 ION Orchard, Pavilion Kuala Lumper, Plaza Indonesia, 중국 본토의 FOSUN 등이 있으며, 현대백화점과도 협의 중이다.

Alipay, Klook, Trip.com은 태국에서 가장 높은 방문객 수와 고객 지출액에 따른 Siam Paragon의 잠재력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중국인 관광객과 외국인 방문객들에게 놀라운 쇼핑 및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Siam Piwat Group과 제휴하고 있다.

Siam Piwat Co.의 초대 부사장이자 쇼핑센터사업부 부서장인 Saruntorn Asaves은 "Siam Piwat은 무한한 사업 잠재력을 높일 수 있는 탄탄한 성공의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태국 전역과 전 세계의 선도적인 사업자들 및 당사의 파트너사들과 협업하는 'Collaborate to Win' 전략에 중점을 두고 있다. 당사는 놀라운 쇼핑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당사의 쇼핑센터를 찾은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이러한 세계적 수준의 파트너십을 시작한 최초의 기업이다. Siam Paragon을 포함해 Siam Piwat 관리 하에 있는 건물들은 Marketeer No.1 Brand Thailand 2023에서 진행한 인기투표에서 Tourist Attraction Mall 부문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Best Luxury Lifestyle Mall Award도 수상했다. 이는 국내외 관광객 모두에게 인정받은 가장 우수한 프리미엄 쇼핑센터로서 당사의 위상과 태국 내 가장 부유한 지역에서 당사의 리더십을 강조한다"고 밝혔다.

Siam Piwat의 VIZ 회원들은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웰컴 기프트, 개인 컨시어지, 전용 라운지, 리무진 서비스 등과 같은 독점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멤버십을 최상위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등 다양한 독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lobal Privilege Partnership은 다양한 독점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또 다른 전략이다. Siam Piwat의 VIZ 회원은 제휴 쇼핑몰, 상점, 호텔 어디에서든 자신의 회원 등급을 보여주고 해당 시설에서 최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독점적인 특혜를 누릴 수 있으며, 제휴 시설의 최고 등급 고객들도 마찬가지로 당사의 시설에서 특권을 누릴 수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