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00 (토)
TerraPay와 Nequi, 콜롬비아 송금 방식 혁신을 위해 제휴
TerraPay와 Nequi, 콜롬비아 송금 방식 혁신을 위해 제휴
  • PR Newswire
  • 승인 2023.10.25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750만 명의 Nequi 사용자는 TerraPay의 디지털 결제 시스템을 활용해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거주 중인 가족과 지인들로부터 송금을 받을 수 있게 됨

- Nequi 고객은 대기 시간이 짧고 수취인 수수료가 없으며 사용이 간편한 금융 앱을 이용할 수 있게 됨

- 이 파트너십은 고객의 자금 관리 역량을 강화하고 금융 포용을 촉진하려는 두 회사의 공통된 가치를 반영함

메데인, 콜롬비아, 2023년 10월 25일 /PRNewswire/ -- 글로벌 국가 간 네트워크인 TerraPay와 콜롬비아에 고객을 보유한 디지털 금융 네트워크 플랫폼 회사인 Nequi by Bancolombia(이하 Nequi)가 오늘 1750만 명에 달하는 Nequi 고객의 송금 시스템을 탈바꿈하기 위한 역사적인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Money20/20 USA에서 발표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콜롬비아 국민은 단 한 번의 연결만으로 세계 200여 이상의 국가에 거주 중인 가족과 지인들로부터 송금을 받을 수 있게 된다. TerraPay의 결제 기술을 기반으로 Nequi 사용자들은 짧은 대기열 및 대기 시간, 안전한 경험, 그리고 수취인에게 추가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간편한 금융 앱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은 고객이 자금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재무 목표를 이루는 데 도움을 주며 금융 포용을 촉진하려는 두 회사의 공통된 가치를 반영한다. Nequi의 금융 업력과 TerraPay의 디지털 결제 솔루션이 통함됨으로써 사용자들은 금융 제품 및 서비스에 더 쉽게 접근해 보유 자금을 더 자유롭게 융통할 수 있다. 고객은 Nequi 앱을 이용해 송금받는 자금을 즉시 관리할 수 있다.

TerraPay의 공동 창립자인 Ambar Sur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콜롬비아 국민이 전 세계에 있는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간편하고 안전하게 송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열망을 공유하는 Nequi와 제휴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당사와 Nequi는 모든 사람들이 자금 활용 및 거래 경험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목표는 Nequi 앱 사용자가 국가 간 결제 혹은 송금 채널을 부담 없이 오랫동안 사용하고 재정적으로 힘을 실어주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세계 곳곳에서 29개의 라이선스와 규제 승인을 받은 유일한 결제 네트워크로서, 우리의 포부는 실시간 송금과 위험 모니터링 능력을 기반으로 세계적인 송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Nequi의 Maria del Pilar Correa 개인정보보호 최고 책임자(CPO)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송금 방식의 변화를 모색하고 콜롬비아 국민이 자금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저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사용자들은 Nequi에서 송금을 받은 후 앱을 통해 돈을 보내거나 디지털 및 실물 결제를 하며 금융 자산을 정리하고 저축하는 등 많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TerraPay는 당사와 금융 포용 촉진이라는 목표를 공유하며, 이는 Terrapay가 최근 진행한 글로벌 사업에도 반영되어 있다. TerraPay와 함께 콜롬비아에 살고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첨단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TerraPay 소개

TerraPay는 29개의 글로벌 시장에서 규제되는 광범위한 국가 간 결제 네트워크에 통합된 연결을 제공하고 120개 이상의 수취국과 200개 이상의 지급국, 그리고 750억 개 이상의 은행 계좌와 21억 개 이상의 모바일 지갑에서 결제를 지원하는 등  자금 움직임을 단순화한다. TerraPay는 자금이 어디에서나 즉시 안전하고 투명하게 규정대로 송금될 수 있도록 국경 없는 금융 세계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TerraPay는 은행, 핀테크, 송금 사업자,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플랫폼, 그리고 전자상거래 시장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비즈니스의 경계를 허물고, 접근성이 가장 낮은 시장에서도 금융 포용을 주도하고 있다. 2014년에 설립된 TerraPay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다. 두바이, 마이애미, 보고타, 다카르, 요하네스버그, 나이로비, 밀라노, 싱가포르, 벵갈루루에 글로벌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IFC(World Bank), Prime Ventures, Partech Africa, Visa 등 주요 투자자부터 투자를 유치해 빠르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Nequi 소개

Nequi는 콜롬비아와 파나마에 17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와 월간 1200만 명의 실사용자를 보유한 디지털 금융 플랫폼이다. Nequi의 목적은 고객이 금전 관계를 개선하고 재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사용자는 앱을 이용해 일상생활에서 돈을 쓸 수 있고 송금, 결제, 저축 및 자금 정리 등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할 수 있다.

Nequi는 지역브랜드로서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정확하고 효과적이며 상황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가 송금, 출금, 요청, 결제, 자금 관리 등을 할 수 있는 무료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출, Nequi 직불카드 등 다른 금융 상품도 제공한다. Nequi는 고객에게 '정말로' 필요한 부분을 해결하고 사용자의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겠다는 목표 아래, 제삼자와의 효율적인 통합 능력을 바탕으로 보험, 비행기 및 버스표와 같은 비금융 제품 및 서비스를 도입했다.

연락처:
Juveria Samrin 
juveria.n@terrapay.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222771/TerraPay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