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20 (일)
Nexteer, 7년 연속 항셍 기업 지속가능성 벤치마크 지수에 포함
Nexteer, 7년 연속 항셍 기업 지속가능성 벤치마크 지수에 포함
  • PR Newswire
  • 승인 2023.10.2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번 힐스, 미시간주 2023년 10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 Nexteer Automotive가 7년 연속 '항셍 기업 지속가능성 벤치마크 지수(Hang Seng Corporate Sustainability Benchmark Index. 이하 HSSUSB)'에 포함됐다. HSSUSB는 매년 심사를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수준이 높은 상위 20%의 적격 기업을 선정한다. Nexteer는 올해 선정된 94개 기업 중 하나로, 2017년 HSSUSB에 처음 포함된 이후 매년 이 지수에 편입되는 성과를 거뒀다.

Nexteer의 사장이자 최고기술책임자(CTO) 겸 최고전략책임자(CSO)이며 이사회장이자 지속가능성운영위원회(Sustainability Steering Committee) 위원장인 Robin Milavec은 "Nexteer가 다시 한번 항셍 기업 지속가능성 벤치마크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어 자랑스럽다"면서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도하는 Nexteer의 수준 높은 ESG 기준과 혁신 및 가치 창출에 대한 노력 덕분"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지속가능성은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흥미진진한 모빌리티를 가속화하는 모션 제어 기술의 글로벌 선도기업이 되겠다는 우리의 비전을 달성하는 데 핵심적인 부분"이라며 "이에 따라 우리는 전 세계에서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지속적으로 모색하는 한편, 팀원 모두가 이 여정에 동참하고 '하나의 Nexteer'로 협력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들도록 응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Nexteer의 지속가능성 웹페이지[https://www.nexteer.com/sustainability/]에서 회사의 지속가능성 노력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Nexteer의 지속가능성 프레임워크는 비즈니스 윤리, 공급망, 환경, 건강과 안전, 커뮤니티, 가치 창출이란 5대 중점 영역을 토대로 운영된다.

항셍 기업 지속가능성 지수 시리즈 소개

항셍 기업 지속가능성 지수 시리즈[https://www.hsi.com.hk/eng/indexes/all-indexes/corporatesustainability]는 지속가능성 투자를 위한 벤치마크를 제공한다. 홍콩증권거래소에 상장된 기업 중 기업의 지속가능성 측면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선정하는 HSSUSB를 포함해 총 5개 지수로 구성된다.

지수의 구성 종목 선정은 독립적이고 전문적인 평가기관인 홍콩품질보증국(Hong Kong Quality Assurance Agency)이 독자적인 지속가능성 평가와 등급 산정 프레임워크를 사용해 수행한 지속가능성 평가 결과를 고려하는 등 강력한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이루어진다. 이러한 프로세스는 항셍 기업 지속가능성 지수 시리즈의 객관성과 신뢰성 및 높은 투자 가치를 보장함으로써 지수가 기업의 지속가능성 테마를 채택하는 인덱스 펀드에 대한 훌륭한 벤치마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Nexteer Automotive 소개

Nexteer Automotive(HK 1316)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흥미로운 모빌리티를 추구하는 모션 제어 기술 부문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회사의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포트폴리오에는 전기 및 유압식 동력 조향, 스티어 바이 와이어(Steer-by-Wire) 시스템, 조향 칼럼 및 중간축, 드라이브라인(동력전달장치)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이 포함된다. BMW, Ford, GM, RNM, Stellantis, Toyota, VW을 비롯해 BYD, Chery, Great Wall, Geely, Xpeng 등 인도와 중국의 자동차 제조업체 등 전 세계 60여 개 고객사를 대상으로 전기화, 소프트웨어/연결성, ADAS/자율주행, 공유 모빌리티 같은 모든 메가트렌드에 걸쳐 모션 제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www.nexteer.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