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40 (토)
원스피리츠, 원스피리츠 사옥에서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 진행
원스피리츠, 원스피리츠 사옥에서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3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대표 박재범)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트엑스(GiftX)’ 프로그램과 연계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WON SOJU WON&ONLY CLASS)’를 진행한다.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는 오는 11월 9일(목)부터 1월 6일(토)까지 약 2달간 매주 목, 금, 토요일, 원스피리츠 사옥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원소주 사옥이 최초로 소비자들에게 오픈될 뿐 아니라 한 시간 동안 퀄리티 높은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라 더욱 의미가 깊다.

 

원스피리츠는 이번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를 위해 증류식 소주인 원소주만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원소주를 대표하는 세 가지 제품의 특징과 브랜드 스토리에 대해 알 수 있으며, 증류식 소주의 우수성을 만날 수 있는 실제 증류 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어 증류식 소주인 원소주에 새로운 믹스올로지를 결합한 칵테일들을 경험할 수 있다. 원소주를 베이스로 한 ‘원 진저티’와 ‘원 에스프레소 마티니’ 등 다양한 칵테일과 참가자가 직접 칵테일 ‘원 페어 하이볼’을 만들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 오픈을 기념해, 원스피리츠는 내일 1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원소주 오리지널, 원소주 스피릿, 원소주 클래식 3종과 원소주 샷잔으로 구성된  ‘원소주 올인원 패키지’를 출시하며, 원소주 대표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이번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는 지금까지 원소주를 사랑해 준 소비자들에게 증류식 소주 원소주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어 마련했다”며, “원소주 사옥 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증류식 소주인 원소주만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원소주 원앤온리 클래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만원 이상 원소주 제품을 선물로 받으면 동반 1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특별히 예약자에게는 원소주 전용잔 2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한편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트엑스(GiftX)’는 선물(Gift)과 경험(eXperience)이 만나 브랜드와 소비자가 유대를 형성할 수 있는 선물 유형으로, 상품과 온•오프라인 행사를 다양한 방식으로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선물서비스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