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30 (토)
윈큐브마케팅, 한상대회 첫 참가 … 미국 시장 공략 속도
윈큐브마케팅, 한상대회 첫 참가 … 미국 시장 공략 속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0.3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윈큐브마케팅은 제21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이하 세계한상대회)에 참가했다고 31일 밝혔다. 세계한상대회는 재외동포 경제인이 참여하는 비즈니스 네트워크 행사로, 올해는 미국 애너하임에서 개최되었다.

 

윈큐브마케팅은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었던 한상대회 기간 부스를 마련하고 기업용 디지털 기프트카드 공급 플랫폼 ‘토스티’를 소개했다. 토스티는 임직원 인센티브와 고객 경품 지급 등의 목적으로 디지털 기프트카드를 대량 발송하는 미국 기업을 위한 플랫폼이다. 기업에게 약 1천 개의 기프트카드 상품과 간편한 발송 시스템을 제공한다.

 

윈큐브마케팅은 현장에서 기업 관계자들과 약 200건의 상담을 진행했다. 한인 기업 외에도 미국 본토 기업과 타 외국계 기업 역시 토스티에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방문 기업들의 이목을 끈 건 ‘토스티 초이스 카드’였다. 토스티 초이스 카드는 토스티 플랫폼 안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금액형 상품권이다. 수신자인 고객과 임직원은 토스티에 전시된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직접 고를 수 있다. 발송자인 기업은 상품 선택의 부담을 덜 수 있다. 

 

윈큐브마케팅은 이번 행사 기간 토스티 초이스 카드를 최소 10달러에서 최대 300달러까지 무료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기업들은 토스티를 이용해 봄으로써 자연스레 서비스 이해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윈큐브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토스티의 경쟁력을 확인했다”며 “전세계 기프트카드 시장의 주류가 플라스틱 카드에서 디지털 카드로 전환되는 시대에 발맞춰 윈큐브마케팅은 국내를 넘어 해외 디지털 기프트카드 시장 확대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