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20 (일)
Canton Fair에서 Personal Care Product 박람회 개최
Canton Fair에서 Personal Care Product 박람회 개최
  • PR Newswire
  • 승인 2023.11.0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134회 Canton Fair에서 아름다운 삶을 위한 획기적인 제품 대거 공개

광저우, 중국 2023년 11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 10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제134회 Canton Fair의 3단계 현장에서 Personal Care Products 박람회가 열려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당초 2단계로 예정됐던 일정이 3단계로 조정된 이번 박람회는 약 1만 1000제곱미터의 넓은 전시 공간에서 개최된다. 전 세계적으로 건강과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열리는 전시회다. 화장품, 액세서리, 피부 관리 제품, 구강 관리 제품 등 다채로운 상품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킬 획기적인 방법을 전 세계에 선보인다.


Guangzhou Xujohn Bio-technique Co., Ltd.는 지속가능성을 위한 자사의 노력을 잘 보여주는 최신 제품 Hydrogel Eye Mask를 이번 Canton Fair에서 공개한다. 고분자 망 구조에 부드러운 겔을 이용해 피부에 매우 부드럽게 작용하면서도 생분해가 되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부드럽고 안전하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방식으로 이마나 눈가 주름, 팔자 주름을 비롯해 기타 피부 문제에 대처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goo.su/OOWvUw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anghai Shift Electrics Co., Ltd.는 Canton Fair를 통해 다양한 구강관리 제품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제품은 소형 스마트 구강 세척기로, 노즐이 360도 회전하며 고정 주입 및 중단 기능이 있다. 미세 기포를 분사해 잇몸을 보호하고 더욱 깨끗하게 세정해 준다. 세 가지 세정 모드와 안정성 있는 수압 출력을 갖춘 이 제품은 민감한 치아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다양한 요구사항에도 모두 대응할 수 있다. https://goo.su/ahg4S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Canton Fair에 참가한 업체 중 Ningbo Jiali Century Group Co., Ltd.는 획기적인 면도기를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손잡이가 대나무 섬유와 금속으로 이루어진 이 면도기는 최신 기술을 활용해 커터 헤드 부분을 6중 벤딩 블레이드가 들어있는 L자 형태로 만들었다. 이 면도날은 표면 나노급 코팅 공법으로 소비자가 더욱 부드럽고 편안하게 면도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존 커터 헤드에 비해 제품 수명도 두 배 더 길다. 자세한 정보는 https://goo.su/qEHqmf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이번 Personal Care Products 박람회에는 향후 사업 기회를 모색하거나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려는 전 세계 구매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제134회 Canton Fair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Canton Fair의 공식 웹사이트 https://www.cantonfair.org.cn/en-US/posts/646531331412942848에서 확인하거나 caiyiyi@cantonfair.org.cn으로 연락하면 된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