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00 (일)
쌤소나이트. 메종 키츠네와 협업한 컬렉션 출시
쌤소나이트. 메종 키츠네와 협업한 컬렉션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3.11.0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타일리시한 여행용 가방 및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

싱가포르 2023년 11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적인 여행용 가방 제조 회사인 쌤소나이트(Samsonite)가 파리와 도쿄 기반 브랜드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é)'와 협업하여 파리지앵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Carry Your Wanderlust'라는 캠페인 테마처럼, 이번 컬렉션은 세상을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의 마음을 격려한다. 장난기 가득한 렌즈를 통해 구현한 이 캠페인은 도쿄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배경과 에너지와 경이로움으로 가득찬 여행을 보여준다.

메종 키츠네와 쌤소나이트의 콜라보레이션은 세련된 정체성을 바탕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여행용 및 일상용 가방을 선보인다.

블랙과 화이트의 기본 컬러와 메종 키츠네를 대표하는 '카모 폭스(Camo Fox)' 프린트가 적용된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메종 키츠네의 스타일과 쌤소나이트의 기능성의 조화가 특징이며, 세심하게 설계된 수납 공간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스피너 68 캐리어는 장기 여행에 적합하며 롤링 토트 기내용 캐리어는 주말 여행에 제격이다. 조절 가능한 긴 스트랩이 부착된 크로스바디는 공항 이동 시나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기 좋다. 롤탑 백팩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실용적인 형태가 특징이며, 백팩은 유행을 타지 않는 외관을 자랑한다. 독특한 모양의 슬링백은 앞주머니에 여권이나 지갑 등의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11월 16일에 출시되는 쌤소나이트와 메종 키츠네의 콜라보레이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쌤소나이트 소개 

1910년에 미국에서 설립된 쌤소나이트는 일상의 모든 순간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며, 110년 이상의 헤리티지와 지속적으로 R&D에 투자하며 혁신을 거듭하는 테크놀로지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쌤소나이트는 여행, 비즈니스, 캐주얼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책임 있는 여정(Our Responsible Journey)'을 브랜드 탄생 110주년에 향후 브랜드 전략으로 발표하며 지속가능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Samsonite는 Samsonite IP Holdings S.àr.l. (c)2023 Samsonite IP Holdings S.à r.l의 등록 상표이다.

메종 키츠네 소개

2002년 파리에서 질다 로에크 (Gildas Loaëc) 와 마사야 쿠로키 (Masaya Kuroki) 가 설립한 키츠네는 패션 브랜드 Maison Kitsuné 음악 레이블 Kitsuné Musique 카페 로스터리 바 레스토랑 Café Kitsuné 을 블렌딩하여 유니크하고 영감을 주는 Art de Vivre (the art of living, 삶을 즐기는 기술) 를 제공한다. 파리와 도쿄의 만남을 담은 키츠네는 지난 21 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전 세계에 탄탄한 팬층을 구축해 오고 있다

언론 배포 자료/이미지 다운로드 링크[http://drive.google.com/drive/folders/10H0GDWEdUK0_wr29Qc1qly4dKM38TbKe?usp=drive_link ]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