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5 23:50 (토)
이루다, ‘이루다몰’ 리뉴얼 오픈...디지털 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이루다, ‘이루다몰’ 리뉴얼 오픈...디지털 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1.04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164060, 대표이사 김용한)가 자사의 병의원 전용 온라인 플랫폼 '이루다몰'을 리뉴얼 오픈해 디지털 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유저 데이터를 중심으로 디지털 멤버십을 더욱 활성화하고, 회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하는 등 이루다 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이루다몰은 정품 등록 시스템을 구축해 병원 별 구매 장비에 대한 테크니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정품 등록 완료 제품에 대한 다양한 시술 가이드 및 프로토콜을 공유해 장비 활용 및 환자 시술에 도움이 되는 교육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재 오프라인에서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리팟 가디언즈'를 온라인 플랫폼에서 신청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이루다 관계자는 “이루다몰을 단순한 제품 구매 공간이 아닌 제품을 사후 관리하고 제품에 대한 폭넓은 교육과 사용 노하우를 공유하는 멀티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것”이라며 “향후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의료 전문가들이 제품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환자들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루다몰은 회원가입과 정품 등록에 따른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와 혜택은 ‘이루다몰’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