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30 (일)
더샘, ‘커버 퍼펙션 립 펜슬’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진행
더샘, ‘커버 퍼펙션 립 펜슬’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1.0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11월 4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에 참여한다.

 

오특 행사는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24시간 동안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이번 오특 행사에서는 ‘커버 퍼펙션 립 펜슬’을 할인가 5,900원에 판매한다.

 

‘커버 퍼펙션 립 펜슬’은 4mm의 슬림한 두께로 정교하고 섬세한 립 라인을 연출해 주는 립 펜슬이다. 자연스럽고 쉽게 오버립 연출이 가능하며 부드럽게 블렌딩되는 텍스처로 입술의 볼륨감뿐 아니라 최근 인기있는 입꼬리는 올리고 인중은 짧아 보이는 보정 메이크업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커버 퍼펙션 립 펜슬’은 △01 니어 △02 로지 △03 피치 △04 타로 △05 토피 △06 오트 총 6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스킨톤이 가미된 중채도의 컬러감으로 다양한 립 컬러와 조합이 가능하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커버 퍼펙션 립 펜슬’은 올리브영 입점하자마자 일부 컬러가 품절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이번 오특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특히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스킨 베이지 컬러의 01 니어와 로즈핑크 컬러의 02 로지, 위트 있는 유튜브 영상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터 늘이농이 숏츠 영상에 사용한 오묘한 모브 컬러의 04 타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11월 4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