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3 22:50 (일)
대한적십자사, (주)맛쎈푸드 김복남맥주가맹본부와 바른기업 캠페인 동참
대한적십자사, (주)맛쎈푸드 김복남맥주가맹본부와 바른기업 캠페인 동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1.0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와 ㈜맛쎈푸드(대표 김수진)은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에 정기적인 지원을 전달하기 위한 바른기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목)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지역사회를 위한 정기후원을 실천하는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으로, 후원금은 위기가정 긴급지원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통합 복지 증진 활동에 사용된다.

 

‘김복남 맥주’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로 전국에 220개 이상 가명점을 운영중인 ㈜맛쎈푸드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 작은 희망을 지원하고자 대한적십자사 중소기업 사회공헌 캠페인에 동참했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맛쎈푸드를 방문해 씀씀이가 바른기업 명패를 전달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김수진 주식회사맛쎈푸드 대표는 “몇 년 전 재난현장에서 적십자가 이재민에 구호물품을 전해주는 것을 보고 감명받았다”, “회사가 ESG 경영에 적극 동참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사업이 어려웠을 때 제도적으로 자녀들 교육비를 지원받은 적이 있었는데, 이제는 다른 이들을 돕고 기쁨을 나눌 수 있는 기회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