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40 (일)
크린랲, 김장철 맞이 ‘김장 기획전’ 진행... 김장 필수 주방용품 30% 특가 할인
크린랲, 김장철 맞이 ‘김장 기획전’ 진행... 김장 필수 주방용품 30% 특가 할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1.04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크린랲(대표 전기수)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김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많은 양의 배추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김장백부터 고무장갑, 비닐백 등 김장 필수 주방용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김장 기획전에서는 △크린 김장백(특대/대형/중형/소형) △고무장갑 레이스(바이올렛/코랄) △김참새 크린장갑 △생분해 크린장갑을 비롯해 △대용량 슬라이딩 지퍼백 △크린롤백 등 27종의 김장 필수템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린 김장백‘은 질긴 재질과 특수한 실링 처리가 되어있어 김장 시즌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많은 양의 배추를 보관해도 찢어질 걱정 없으며, 용기에 냄새가 잘 배지 않는다. △배추 5포기용 소형 △10포기용 중형 △15포기용 대형 △20포기용 특대형 4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필요한 크기대로 골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김장에 특화된 ‘손목이 긴 크린장갑‘도 있다. 길어진 손목 길이와 엠보싱 처리로 쉽게 흘러내리지 않아 손에 물들기 쉬운 김치를 담글 때 적합하다. 한국 주부 손에 가장 잘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감이 우수하고, FDA 적법 원료 사용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식품과 접촉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스폰지 수세미 1개가 증정된다. ‘스폰지 수세미’는 강력한 나일론과 부드러운 스폰지의 이중 기능 수세미로 세척력이 뛰어나 김장에 사용한 조리도구 및 김장통 세척에 용이하다. 

 

한편, 크린랲은 페이코 앱을 통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페이코 앱에서 크린랲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페이코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크린랲 관계자는 “김장철을 앞두고 고공비행 중인 김장 물가에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한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김장 시 필요한 각종 주방용품은 물론, 뒤처리를 돕는 아이템까지 저렴한 가격에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