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50 (일)
대상웰라이프㈜, ‘쇼핑의 달’ 11월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 실시 최대 61% 할인 혜택
대상웰라이프㈜, ‘쇼핑의 달’ 11월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 실시 최대 61% 할인 혜택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1.04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연중 최대 ‘쇼핑의 달’로 꼽히는 11월을 맞아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대상웰라이프㈜는 7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열고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6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하며,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도 증정한다.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7일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7시 2회에 걸쳐 진행한다. 두 방송 모두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이준호 미니 등신대를 증정한다. ‘초코 페스티벌’을 주제로 진행되는 오전 방송에서는 마이밀의 ‘뉴프로틴 딥초코’와 ‘퓨로틴 초코맛’을 한 박스씩 함께 구매하면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는 11번가의 ‘2023 그랜드 십일절’ 행사에도 3일과 4일 양일간 참여한다. 3일 오전 11시부터 3시까지 마이밀 ‘뉴프로틴’ 3종(오리지널∙딥초코∙로우슈거 바나나)을 할인 판매하고, 4일 오전에는 ‘마이키즈‘의 어린이 음료와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11번가에서 마이밀 ‘마이키즈’ 2박스 이상 또는 웰라이프 ‘마이키즈’ 1박스 이상 구매 시 각각 마이키즈 체험팩도 증정한다.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는 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위크’를 개최한다. 11일 하루 동안 하루유산균19과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2+2, 아르포텐 액티브는 1+1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뉴케어 ▲구수한맛 ▲고소한 검은깨 ▲미니(구수한맛∙고소한 검은깨∙바나나맛) 구매 시 체험팩을 증정한다. 뉴케어 ▲당플랜(호두맛∙곡물맛) ▲당플랜 프로(호두맛∙곡물맛) 구매 시에는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제품도 받을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연중 최대 쇼핑 대목에 맞춰 대상웰라이프㈜의 인기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다양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추워지는 날씨에도 영양 충전을 통해 건강한 연말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2018년 대상㈜에서 분사 뒤 대상그룹 지주사인 대상홀딩스㈜의 자회사로 설립됐다. ▲균형영양식(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과 클로렐라, 아르기닌 등을 대표로 한 건강기능식품 등을 보유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