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00 (일)
티퍼런스, ‘퍼플 프레쉬가든’&’퍼플 포레스트’ 핸드크림 2종 출시
티퍼런스, ‘퍼플 프레쉬가든’&’퍼플 포레스트’ 핸드크림 2종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1.0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 티라피 브랜드 티퍼런스가 자연유래 향으로 일상 속 힐링을 선사할 핸드크림 2종 ‘NEW 티퍼런스 핸드티라피 퍼플 프레쉬가든’과 ‘티퍼런스 핸드티라피 퍼플 포레스트’를 한정 출시한다.

 

티퍼런스의 핸드크림 2종은 ‘향으로 시간을 멈추다’라는 컨셉 아래 쉴 시간도 없이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티퍼런스의 테마인 ‘잠시, 멈춤’의 시간을 제공하고, 푸르른 숲에서 숨을 돌릴 수 있는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깊고 진한 보습부터 미백, 주름 개선까지 이중 기능성을 갖춘 프리미엄 핸드 케어 제품이다. 프랑스 그라스(GRASS) 지역의 300년 향료 제조 노하우로 100% 자연유래향을 담아 바쁜 일상 중 싱그러운 힐링을 선사한다. ‘퍼플티 잎의 항산화 증진 방법’[1]특허 출원 성분을 함유해 케냐 1,800m 고원에서 적도의 태양을 견디고 잎을 틔운 퍼플티의 강인한 생명력을 손끝까지 온전히 전달한다.

 

퍼플 프레쉬가든 핸드크림은 상큼한 베르가못 향이 분주한 마음을 진정시켜주고, 이어지는 그레이프프루츠의 잔향과 달콤 쌉싸름한 카시스버드 향으로 마치 해 질 녘 정원에 들어선 듯 차분한 안정감을 선사한다. 퍼플 포레스트 핸드크림은 자연 그대로의 숲을 옮겨온 듯 싱그러운 향으로 지친 마음을 감싸준다. 달콤하면서도 묵직한 블랙베리와 히비스커스의 향과 유칼립투스 향, 대지를 닮은 샌달우드 향이 기분 좋은 평온함을 전한다. 퍼플티의 시그니처 컬러인 보랏빛 패키지로 품격을 더해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기도 제격이다.

 

한편, 티퍼런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5ml 본품 구매 시 핸드크림 미니어처 2종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미니어처 추가 증정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퍼런스 공식몰(https://www.teafference.com/)과 이이소이 공식몰(https://www.iso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