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30 (토)
인터파크트리플, 벨기에 관광청과 ‘벨기에 맥주 클래스’ 진행
인터파크트리플, 벨기에 관광청과 ‘벨기에 맥주 클래스’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1.0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벨기에 맥주 클래스’를 진행한다.  

 

지난해 인터파크트리플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국내 최초로 브뤼셀 공항, 벨기에 관광청과 함께 ‘벨기에 맥주 축제’를 개최한 바 있다. 올해는 벨기에 대사관, 벨기에 관광청과 협업해 국내 최고 맥주 전문가와 벨기에 맥주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소규모 클래스를 마련했다. 한국맥주교육원과 벨기에 맥주 전문 기업들도 동참해 더욱 풍성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인터파크트리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클래스는 오는 11월 10일(금)부터 12월 8일(금)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된다. 약 2시간 동안 벨기에 맥주의 역사, 양조장의 특징 등을 공유하고 매회 새로운 라인업의 맥주 시음 기회도 제공한다. 티켓은 트리플에서 2만 원에 구매 가능하며, 각 회차별 선착순 3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김연경 벨기에 플랜더스 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는 “인터파크트리플과의 협업을 통해 유네스코 무형문화재에 등재된 벨기에의 맥주 문화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이번 클래스를 통해 국내 최고의 맥주 전문가가 추천하는 벨기에 맥주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고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국내 대표 여행ㆍ여가 기업으로서 고객들이 현지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십을 강화해 전 세계 문화유산을 공유하고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