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30 (토)
MBC '학연' 학창시절 친구가 연인이 되는 솔로동창회 ‘학연’ 12월 5일 첫 방송!
MBC '학연' 학창시절 친구가 연인이 되는 솔로동창회 ‘학연’ 12월 5일 첫 방송!
  • 최선은
  • 승인 2023.11.0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학연’
MBC ‘학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MBC가 준비한 연애 리얼리티 ‘솔로동창회 학연’이 오는 12월 5일 첫 방송된다.

 

MBC ‘학연’(기획 최행호/연출 오미경)은 ‘학창시절의 친구가 연인이 되는 솔로동창회’로, 올 겨울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MBC ‘학연’은 어린 시절 학연으로 얽힌 출연자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며 사랑의 인연을 찾아보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학창시절 그 친구는 지금 어떻게 컸을까?’라는 궁금증으로 모인 출연자들은 합숙 기간 동안 추억과 설렘을 오가는 시간을 가지며 커플 성사 가능성을 찾아보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동창회에 참가한 출연자들의 적극적인 모습, 오랜만에 조우한 동창들 사이에서의 오묘한 감정선 등이 스치듯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익숙한 반가움과 낯선 설렘이 공존하는 특별한 동창회에서 새로운 사랑을 발견하는 MBC ‘학연’은 MBC 오미경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미경PD는 ‘무한도전’, ‘우리 결혼했어요’, ‘대장금이 보고있다’등을 연출한 바 있다.

 

특별한 인연으로 엮인 출연자들의 연애와 사랑, 그야말로 출연자들의 진정성이 돋보일 신개념 연애 예능 <학연>, 그 색다른 맛이 어떻게 발현될지는 12월 5일 화요일 밤 10시, MB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