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50 (토)
KB국민카드, KB Pay 이용하고 다양한 혜택 받아보세요
KB국민카드, KB Pay 이용하고 다양한 혜택 받아보세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1.0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종합금융플랫폼 KB Pay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즉시할인, 캐시백, 경품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KB Pay PUSH 알림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기간 숙박권 제공

 

이달 15일까지 KB Pay 회원을 대상으로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파워J 담당자가 예약한 감성숙소 드림!’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 PUSH 알림을 동의하고 각 지역(서울, 충청, 경상, 전라, 강원) 중 1개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지역별 1명)에게 크리스마스 기간(12월 23일~25일) 독채, 호텔 숙박권(2박)이 제공된다. 지역별 숙박은 ▲서울 여느날(2인 숙박) ▲충청도 알마게스트(토성)(4인 숙박) ▲경상도 이제 부산(디럭스 오션 패밀리)(2인 숙박) ▲전라도 딜문(4인 숙박) ▲강원도 스테이 아온(2인 숙박)에서 제공된다.

 

▲ YES24, 교보문고(온라인), 알라딘(온라인)에서 KB Pay로 즉시할인 받고 결제하자!

 

이달 30일까지 ▲YES24에서 KB Pay로 1만 5천원 이상 결제하면 1천원 즉시할인 쿠폰(매일 선착순 1천명) ▲교보문고(온라인)에서 KB Pay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 즉시할인 쿠폰 ▲알라딘(온라인)에서 KB Pay로 4만원 이상 결제하면 2천원 즉시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같은 기간 올해 모든 가맹점에서 KB Pay로 결제한 적이 없는 고객이 YES24, 교보문고(온라인), 알라딘(온라인)에서 KB Pay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모바일 도서문화상품권 3천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농협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GS더프레시(GS슈퍼마켓)에서 KB Pay로 결제하면 5천원 캐시백!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농협 하나로마트 특정점포(양재, 성남, 고양점 등), 롯데마트 전 지점(온라인몰, 빅마켓 등 제외)에서 KB Pay로 누적 8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또,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GS더프레시(GS슈퍼마켓)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KB Pay로 누적 6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 아이디어스에서 KB Pay로 결제하면 즉시할인, KB Pay 머니 쿠폰 제공

 

이달 30일까지 라이프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에서 KB Pay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올해 모든 가맹점에서 KB Pay로 결제한 적이 없는 고객이 아이디어스에서 KB Pay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KB Pay 머니쿠폰 3천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