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30 (토)
이랜드 스파오, ‘터래기의 방’ 미니 팝업 성료
이랜드 스파오, ‘터래기의 방’ 미니 팝업 성료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1.0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0월 20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된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EXO백현의 캐릭터인 ‘터래기’ 컬렉션 미니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터래기는 아티스트를 상징하는 이모티콘(‘.ㅅ’)이 포인트로, 팬들을 위해 탄생한 캐릭터다.

 

지난 5월 스파오는 터래기와 협업 1차 컬렉션을 스파오 공식 온라인스토어 등을 통해 한국과 중국에 동시 출시했다. 오픈 3일만에 준비된 물량이 완판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고, 2차 컬렉션을 예고했다.

 

스파오는 '터래기' 2차 협업 컬렉션을 지난 10월 20일에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수면파자마, 베딩커버세트, 양말세트, 룸슈즈, 볼캡이 출시됐다.

 

특히, 스파오는 '터래기' 2차 협업 컬렉션을 기념하며, AK홍대점에서 미니 팝업스토어 ‘터래기의 방’을 오픈해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도 제공했다. ‘터래기’의 방을 실제로 옮겨 놓은 듯한 컨셉의 공간과 함께 다양한 상품들이 포토존과 함께 구현됐다.

 

미니 팝업스토어 첫 날에는 오픈런과 함께 일부 품목이 완판됐다. 미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수많은 고객들이 찾았고, 1차 컬렉션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터래기 미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AK홍대점의 입점객 수가 기존대비 약 5배 이상, 매출은 3배 이상 증가했다”라고 말하며, “오프라인 공간에서 진행되는 협업에 열광하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 ‘터래기’ 2차 컬렉션은 온라인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와 SMTOWN &STORE, 오프라인 매장 스파오 AK홍대점에서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