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00 (일)
Yadea, EICMA 2023에서 고성능 전기 모터사이클 KEMPER 공개
Yadea, EICMA 2023에서 고성능 전기 모터사이클 KEMPER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3.11.08 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라노 2023년 11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EICMA에 6차례나 꾸준히 참가해온 Yadea가 올해 행사에서도 고객과의 약속 실천과 드라이빙 혁신에 대한 변함 없는 의지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 EICMA 2023에서 최초 공개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Yadea KEMPER는 Yadea의 사용자 중심 철학과 전 세계 사용자에게 자유롭고 편리하며 지속 가능한 이동 경험을 제공한다는 사명을 구현한 전기 모터사이클이다. Yadea는 KEMPER에 첨단 기능을 대거 적용했으며, 특히 탁월한 급속 충전 성능이 돋보인다.

10 오토모티브 DC 급속 충전

320V 20Ah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장착한 KEMPER는 일반 내연기관 차량의 주유 못지않은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오토모티브 급속 DC 충전을 통해 KEMPER는 불과 10분 만에 배터리 용량의 80%를 충전할 수 있다. Type 2 및 CCS Combo 2 EV 충전 커넥터를 지원해 충전기 호환 문제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을 해소한다.

최고 속도 160km/h 0-100km/h 가속 4.9

탁월한 동력 성능을 발휘하는 KEMPER는 여러 가지 고성능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40kW 미드드라이브(Mid-Drive) 모터와 최대 98%의 효율을 자랑하는 고효율 IGBT 컨트롤러가 적용되었다. 이러한 조합 덕분에 Yadea KEMPER는 570N·m의 최대 휠 토크를 발휘하고 제로백은 4.9초에 불과해 800cc 내연기관 모터사이클을 능가하는 성능과 160km/h에 이르는 인상적인 최고속도를 자랑한다.

지능형 사용자 경험

Yadea 앱과 7인치 TFT 지능형 대시보드, 1080P 블랙박스로 구성된 Yadea Smart Assistant는 전방위적인 지능형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Yadea 앱은 스마트 잠금 해제, 스마트 제어, GPS 추적, 보안 모니터링, 절도 방지 기능 등을 제공하며 대시보드를 통해 배터리 상태, 컨트롤러, 타이어 공기압 및 온도, 차량 진단 결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블랙박스는 안정된 녹화를 보장하며 충돌 발생 시 충돌 전후 영상을 자동으로 저장한다.

정밀한 핸들링과 안정성

KEMPER는 정밀한 핸들링을 위해 Bosch dual ABS+TCS 시스템을 탑재해 탁월한 제어를 보장한다. 세계적 명성의 Brembo 고성능 캘리퍼가 우수한 제동 성능을 제공하며 KYB 고성능 쇼크업소버가 안정된 서스펜션을 제공해 부드러운 승차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보장한다. 이러한 조합은 고속 운전과 비상 제동 시에도 탑승자에게 안정감과 안전성, 차량에 대한 신뢰감을 제공한다.

연간 전기 모터사이클 매출 세계 1위 기업인 Yadea는 녹색기술 혁신을 선도하며 모터사이클 산업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Yadea는 프리미엄 제품을 제작함으로써 보다 친환경적인 모빌리티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이러한 사명을 구현한 Yadea KEMPER는 빠른 충전과 탁월한 성능, 지능형 제어, 뛰어난 안정성으로 탑승자에게 최상의 전기 모터사이클 경험을 제공한다.

PR 연락처: media@yadea.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