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00 (월)
주문관리 포스프로그램 엔젤소프트 매장천사, 티오더 서비스 연동 발표
주문관리 포스프로그램 엔젤소프트 매장천사, 티오더 서비스 연동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3.11.08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한국 2023년 11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엔젤소프트와 티오더는 상호 서비스 연동을 위해, 배달 및 매장주문 관리 포스프로그램, 매장천사와 테이블 오더 주문 솔루션 티오더의 프로그램 연동 및 출시를 발표했다.

주문관리 포스프로그램 엔젤소프트 매장천사, 티오더 서비스 연동 발표

매장천사는 해당 연동으로 인해 기존 배달 주문의 효율적인 관리에 더해 각 테이블에 설치된 태블릿을 통해 인입되는 매장 주문을 통합해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얻게 되어, 주방의 효율 향상 및 주문 관리의 편리 및 자동화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엔젤소프트의 매장천사는 매장의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홀 주문뿐만 아니라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와 같은 배달앱 주문도 포함하여 각종 주문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포스 프로그램으로, 이미 약 1만 명에 가까운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티오더는 고객이 메뉴를 스스로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테이블오더 자동화 시스템으로, 국내 테이블오더 시장의 1위로 국내시장의 50%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엔젤소프트의 권민구 대표는 "티오더와의 제휴를 통해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홀과 배달 주문을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인건비 절감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앞으로 많은 사장님들이 '매장천사'와 '티오더'를 통해 더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티오더 파트너스팀 김영국 부장은 "매장천사와 주문 자동화 솔루션 연동을 통해 상호 협력을 강화하여 가맹점주님께 더 큰 효용을 드릴 수 있도록 양사는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매장천사'를 통해 티오더 태블릿 주문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매장천사의 한 달 무료 체험 기간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엔젤소프트 관계자가 밝혔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