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30 (월)
아다마스 원 코퍼레이션, 아다마스 테크놀로지스 설립 발표
아다마스 원 코퍼레이션, 아다마스 테크놀로지스 설립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3.11.10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전 자회사는 기술 산업을 위한 연구개발, 협력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솔루션 구축에 주력할 예정

애리조나주 스코츠데일, 2023년 11월 10일 /PRNewswire/ -- 독점 기술을 활용하여 기술 기타 산업용 보석 다이아몬드 재료를 위한 고품질, 단결정,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생산하는 하이테크 기업인 오리지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기업(The Original Lab-Grown Diamond Company), Adamas One Corp.(아다마스 코퍼레이션, Nasdaq: JEWL)(이하 "아다마스 " 또는 "아다마스") 오늘 새로운 완전 자회사인 아다마스 테크놀로지스(Adamas Technologies) 설립을 발표했다.

아다마스 테크놀로지스는 기술 산업을 위한 연구개발, 파트너십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기반 솔루션 구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열전도성과 내구성은 산업과 기술 분야에서 반도체 장치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아다마스의 특허 기술은 반도체 분야에서 증가하는 수요를 해결할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다.

아다마스 코퍼레이션의 CEO 제이 그르디나(Jay Grdina) 다음과 같이 말했다. "아다마스 테크놀로지스의 설립은 당사가 최근 발표한 반도체 분야에서 입지를 늘리겠다는 계획에 따른 것입니다. 우리는 아다마스 원이 항상 업계 전반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활용에 선두에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당사의 독점 특허 기술이 특히 기술 분야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적용과 관련하여 해당 분야에서 강력한 경쟁 우위를 가져다 것이라 믿습니다. 다이아몬드 재료의 놀라운 특성이 몇몇 매우 어려운 산업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한다는 것은 명백합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시장 수용성을 지원하는 비용으로 산업 기술 응용 분야에서 요구하는 반복성, 일관성 신뢰성을 제공합니다."

아다마스 코퍼레이션의 COO 제럴드 맥과이어(Gerald McGuire) 신규 설립된 자회사를 이끌 예정이다. 맥과이어는 혁신적인 IC 아날로그 회로를 시장에 내놓으면서 반도체 시장에서 거의 30년에 달하는 폭넓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제럴드 맥과이어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특히 우리는 반도체 시장에서의 기회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최첨단 회로의 효율성 속도를 증가시키기 위해 다이아몬드의 기타 특성에 대해 상당한 양의 활동이 있습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최근에 이러한 응용 분야에 활용할 있는 비용, 품질 제조 가능성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아다마스 재료는 당사의 독점 공정 레시피를 사용하여 단결정 다이아몬드 분야에 정밀 화학 제조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반도체 응용 분야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는 것은 처음이며, 시장이 부상함에 따라 우리 팀의 노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맥과이어는 "다이아몬드의 뛰어난 물리적 특성은 한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열전도성에 의해 가능하게 혁신인 캐리어 이동도와 밴드갭은 지금 시작되었습니다."라고 첨언했다.

아다마스  코퍼레이션 소개

아다마스는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그린빌에 있는 시설에서 원석 산업 응용 분야를 위해 거의 흠잡을 없는 단결정 다이아몬드를 생산하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제조업체입니다. 아다마스는 36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 독점 소유의 화상기상증착(CVD) 기술을 사용하여 보석 크기의 작은 다이아몬드 결정을 성장시킵니다. 아다마스 (Adamas One)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채굴한 다이아몬드와 같이 동일한 물리적, 화학적 광학적 특성을 지닙니다. 자사에서 통제하는 제조 공정을 통해 다양한 산업용 원석 용도에 적합한 고품질, 고순도, 단결정 무색, 거의 무색 화려한 색상의 Type IIA 다이아몬드를 생산할 있습니다. 아다마스는 다이아몬드를 보석 도매 산업 시장에 마케팅 판매하고자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adamasone.com 참조하십시오.

채굴하지 않았습니다. 가짜가 아닙니다. 단지 완벽함이  빨라졌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


보도 자료에 포함된 특정 진술은 수정된 1933 미국 증권법의 섹션27A 수정된 1934년의 미국 증권 거래법 섹션21E 의미에서 "미래 예측 진술" 간주될 있습니다. 보도 자료에 제시된 정보는 당사의 사업 계획, 운영 결과, 제품 또는 시장에 대한 재무 예측, 정보 또는 기대에 대해 논의하거나 미래 사건에 대한 진술을 하는 것이며, 이러한 진술은 미래를 예측한 것입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해야 한다", " 있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상하다", "예측하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제안하다" 같은 단어의 사용으로 확인할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반영된 기대가 합리적인 가정에 근거한다고 믿지만, 실제 결과는 그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르게 나타날 있는 위험 불확실성이 다수 존재합니다. 귀하는 "위험 요소"라는 제목의 진술 증권거래위원회에 수시로 제출하는 기타 문서에 포함된 모든 주의 사항 기타 공시 사항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고려해야 합니다. 미래 예측 진술은 문서가 포함된 날짜만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아다마스 코퍼레이션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어떤 의무도 없습니다. 웹사이트에 대한 참조 링크는 편의상 제공되었으며, 해당 웹사이트에 포함된 정보는 보도 자료에 참조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추가 정보 연락처:

투자 홍보      

언론 담당자

CORE IR            

CORE IR

스캇 아놀드(Scott Arnold), 매니징 파트너   

줄스 아브라함(Jules Abraham)

516 222 2560

917 885 7378

ir@adamasone.com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2271864/Adamas_One_Corp_HANDOVER_logo_3d_black_ID_ae257b49614b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