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30 (일)
휴매인, 개인용 AI 디바이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Ai Pin 출시
휴매인, 개인용 AI 디바이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Ai Pin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3.11.12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프란시스코, 2023년 11월 12일 /PRNewswire/ -- 휴매인(Humane Inc) 인공지능(AI) 모든 기능을 활용할 있도록 설계된 최초의 웨어러블 장치이자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Ai Pin 오늘 완전히 공개한다. Ai Pin 개인 소비자 기술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제품으로, 완전히 새로운 대화형, 화면 없는 팩터로 어디에서나 AI 사용할 있는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Ai Pin 11 16일부터 미국에서 주문할 있으며, 전체 시스템 가격은 699 USD부터 시작된다.

상호작용의 재구상

Ai Pin 우리가 AI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재정의한다. 자연스럽게 말을 걸고, 직관적인 터치패드를 사용하거나, 물건을 들고 제스처를 사용하거나, 손바닥에 투사되는 선구적인 레이저 잉크 디스플레이를 통해 상호 작용한다. 화면이 없는 독특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배경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도록 설계되었으며, AI 강력한 기능을 여러 모드에서 원활하게 사용할 있다.

원활한 통합

Ai Pin 일상 생활에 손쉽게 통합되어 주변 세계와의 상호 작용을 향상시킨다.

간단한 것부터 복잡한 것까지 처리할 있도록 설계된 Ai Mic 검색 기능을 강화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빠르게 찾고 맥락에 맞게 제공한다. AI 기반 메시징은 사용자의 목소리 톤으로 메시지를 작성할 있으며, 캐치미업(Catch Me Up) 기능은 받은 편지함의 소음을 분류해 준다. TIDAL*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AI 기반 음악 경험이 생생하게 구현되며, AI 기반 포토그래퍼는 소중한 추억을 포착하고 기억할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점점 많은 기능이 추가되고 있는 가운데 Ai Pin 외국어 통역사 역할도 수행할 있으며 컴퓨터 비전을 사용하여 음식을 식별하여 영양 목표를 지원할 있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디바이스와 플랫폼이 발전함에 따라 이를 통해 실현할 있는 가능성도 커진다.

코스모스: AI 시대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운영 체제

코스모스는 AI 시대를 위한 휴매인의 운영체제로, 지능형 기술과 직관적인 상호 작용 고급 보안이 결합되어 있다. 완전히 새로운 AI 소프트웨어 프레임워크인 Ai Bus Ai Pin 생명을 불어넣고 앱을 다운로드, 관리 또는 실행할 필요가 없도록 한다. 대신 사용자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빠르게 파악하여 적합한 AI 경험이나 서비스에 즉시 연결한다.

끊임없는 파워와 스타일

Ai Pin 이클립스, 이퀴녹스, 루나의 가지 색상 옵션으로 제공되며, 메인 컴퓨터와 배터리 부스터로 구성된 독특한 투피스(two-piece) 디자인이 특징이다. 자석으로 연결되고 의류와 의상을 통해 무선으로 전원이 공급되므로 다양한 방식으로 Ai Pin 착용할 있다. 영구 전원 시스템으로 이동 중에도 배터리 부스터를 핫스왑(hot swap) 있어 중단 없는 사용과 하루 종일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을 보장한다.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제품

소형의 크기에도 불구하고 Ai Pin 새로운 기술의 집약체이다. 전용 Qualcomm® AI 엔진이 탑재된 Snapdragon® 프로세서에서 실행되므로 AI 상호 작용에 필요한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Ai Pin에는 초광각 RGB 카메라, 깊이 센서 모션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장치는 사용자가 보는 그대로 세상을 있다. 독특한 퍼소닉 스피커는 필요에 따라 친밀감과 볼륨을 모두 제공하는 사운드 버블을 생성하며, Ai Pin 블루투스를 통해 헤드폰과 페어링할 수도 있다.

개인 정보 보호의 핵심

Ai Pin 개인정보 보호와 투명성을 가장 중요하게 고려한다. 장치는 사용자가 참여할 때만 활성화되며 '웨이크 워드(Wake words)' 사용하지 않으므로 항상 듣거나 녹음하는 것은 아니다. Ai Pin에는 센서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를 알려주는 눈에 띄는 신뢰 표시등이 있으며, 표시등은 전용 개인 정보 보호 칩을 통해 관리된다. 손상되는 경우 Ai Pin 종료되고 휴매인의 전문적인 서비스가 필요하다.

Humane.center 통한 중앙 집중식 제어

사진, 동영상, 메모를 포함한 데이터를 관리하고 액세스하기 위해 Ai Pin Humane.center 연결한다. 플랫폼은 장치의 중앙 허브 역할을 하여 설정부터 일상적인 사용까지 간소화된 상호 작용을 보장한다. Ai Pin 구매하면 개인 정보가 보호되는 포털을 통해 온보딩을 위해 초대되어 개인 선호도에 맞게 서비스를 조정할 있다.

고유한 협업

휴매인은 Microsoft OpenAI와의 고유한 협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일부 AI 모델 플랫폼에 액세스할 있으며,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Ai Pin 독립형 장치로 스마트폰이나 다른 동반 장치와 페어링할 필요가 없다. 휴매인은 Ai Pin 무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미국 독점 파트너인 T-Mobile 연결된 자체 MVNO(가상 이동망 사업자) 출시하고 있다.

가격  종합 구독 플랜

Ai Pin 전체 시스템의 경우 699 USD부터 구매할 있다. 여기에는 장치, 배터리 부스터 2, 충전 패드, 충전 케이스, 케이블 어댑터가 포함된다. 24 USD Humane 구독에는 Ai Pin 전용 휴대폰 번호와 무제한 통화, 문자 그리고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구독에는 클라우드 스토리지가 제공되며, 쿼리 수에 제한 없이 휴매인의 다양한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 제품군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이 제공된다.

AI 기반 미래를 위한 장치

휴매인은 AI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 원활하게 통합되어 일상적인 경험을 향상시키는 미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Ai Pin 출시는 이러한 여정의 시작이자 AI 기반 개인 기술의 흥미진진한 장의 시작을 의미한다.

임란 차우드리(Imran Chaudhri) 베서니 봉지오르노(Bethany Bongiorno), 휴매인 공동 창립자: Ai Pin AI 일상 생활에 통합하여 인간성을 흐리지 않게 하며 기능을 향상시키겠다는 비전을 구체화한 것입니다. 지난 4년간 휴매인과 휴매인 팀이 함께 노력해온 결과물을 드디어 공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Ai Pin 시작에 불과합니다.

 알트먼(Sam Altman), OpenAI CEO: 당사는 인공지능이 인간의 잠재력을 증폭시키는 미래를 믿으며, 휴매인은 이러한 비전을 공유합니다. 휴매인과 협력하여 AI 활용하고 기술  세상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재정의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에릭 보이드(Eric Boyd), CVP AI 플랫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휴매인과의 협력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에 힘을 실어주려는 애저(Azure) 헌신을 구현합니다. 휴매인의 혁신적인 기술 접근 방식은 획기적인 솔루션을 구현하고 지원한다는 당사의 임무와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쏘우(John Saw), 부사장  최고 기술 책임자, T-Mobile: T-Mobile 고객을 세상과 연결하는  있어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Ai Pin 더욱 연결된 AI 정보 기반의 미래를 향한  발걸음입니다. 당사의 네트워크가 휴매인이 구축하는 새로운 인공지능 우선 경험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프리 토런스(Jeffrey Torrance), 퀄컴(Qualcomm Technologies, Inc) 수석 부사장  커넥티드 스마트 시스템 부문 총괄 매니저휴매인과 함께한 여정은 혁신의 경계를 재정의하는 기술을 개척하기 위한 당사의 노력을 반영합니다. 스냅드래곤(Snapdragon) 일상 생활에 직관적으로 녹아든 디바이스를 구동합니다. 휴매인과의 협업은 지능적이고 우수한 컴퓨팅을 통해 어디서나 AI 사용자와 함께하도록 한다는 공동의 헌신을 보여줍니다.

제시 도로거스커(Jesse Dorogusker), TIDAL CEO타이달(TIDAL) 팬들의 음악 감상 경험의 기준을 높이고자 하며, 휴매인의 Ai Pin 통합된 최초의 음악 플랫폼이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사는 팬들이 어디에 있든 음악에 원활하게 참여할  있는 방법을 도입하기 위해 휴매인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고객은 Ai pin 사용하여 상황에 따라 음악을 재생하고,  순간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적절한 타이달(TIDAL) 트랙을 찾을  있습니다.

휴매인(Humane) 소개:

2019 임란 차우드리(Imran Chaudhri) 베서니 봉지오르노(Bethany Bongiorno) 설립한 휴매인은 인텔리전스 시대를 위한 기술과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번째 제품인 휴매인 Ai Pin 소비자가 어디에서나 AI 기술을 활용할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들은 AI 주도하는 차세대 개인용 모바일 컴퓨팅 시대를 구현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오픈AI(OpenAI), 퀄컴(Qualcomm Technologies, Inc.) 티모빌(T-Mobile)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u.ma.ne을 참조하세요.

퀄컴(Qualcomm)  스냅드래곤(Snapdragon) 퀄컴(Qualcomm Incorporated)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스냅드래곤은 퀄컴(Qualcomm Technologies) /또는  자회사의 제품입니다.

*TIDAL 사용하려면 HiFi 구독이 필요합니다.

휴매인 언론 연락처엘라 게라르츠(Ella Geraerdts) - Erlam & Co (ella@erlam.co)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2272340/Humane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