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40 (토)
Midea KWHA, Aquatech Amsterdam에서 혁신적인 가정 물 솔루션 공개
Midea KWHA, Aquatech Amsterdam에서 혁신적인 가정 물 솔루션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3.11.1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스테르담 2023년 11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 Midea Kitchen and Water Heater Appliances Business Division (Midea KWHA)은 네덜란드에서 11월 6일부터 9일까지 개최된 Aquatech Amsterdam 2023에서 자사의 혁신적인 Whole House Water Solutions을 공개했다. Midea KWHA가 이 유수의 국제 물 무역 박람회에 참석한 것은 생활용수 여과 및 난방에 관한 종합적인 수처리 방법을 제공하고자 하는 해당 사업부의 노력을 보여준다.

Midea KWHA Unwraps Revolutionary Whole House Water Solutions at Aquatech Amsterdam

Midea Whole House Water Solutions는 가정 전반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물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된 광범위한 제품군이다. 이 시스템은 프리필터(pre-filter), 연수기, 급수기, 정수기, 음료 솔루션, 온수기 솔루션을 포함한다. Midea KWHA의 유연한 서비스를 통해 각 가정은 주방에서부터 거실, 욕실, 작업실, 심지어는 설비실까지 아우르는 맞춤형 솔루션을 누릴 수 있다.

Midea KWHA가 제시하는 해당 솔루션은 단순히 다양성뿐만 아니라 통합성 및 사용 편의성도 자랑하며, 가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시나리오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예를 들어, Midea KWHA은 자사 제품을 통해 주방에서 항상 정수된 물이 수도꼭지에서 나올 수 있도록 하여 요리를 돕고, 거실에서는 세련되고 사용법이 편리한 자사의 급수기를 통해 사용자들의 생활을 지원한다. 또한 작업실의 습도는 Midea KWHA의 효율적인 솔루션을 통해 적정 수준으로 유지되며, 욕실에서는 맞춤형 온수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따뜻한 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집안 환경에 세련미를 가미시킬 혁신적인 얼음 및 탄산수 기계를 포함한 다기능 음료 솔루션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Midea KWHA는 요구되는 다양한 온도에 맞춰 효율적으로 정수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Reverse Osmosis Water Purifier 제품들도 제공하며, 탄산수 제조 기능이 있어 기능성이 한층 더 강화되고 고객들의 구미를 당긴다.

Aquatech Amsterdam 2023는 세계 유수의 물 공정, 음용수 및 폐수 전시회로, 안전하고 대면형 비즈니스 계약을 위한 노력을 재확인한다. Midea KWHA는 이 혁신적이고 안전을 중시하는 플랫폼과 뜻을 같이하며 우수성과 고객 웰빙(well-being)에 대한 헌신을 보여준다.

Midea KWHA는 Aquatech Amsterdam 2023을 통해 가정용 수처리 솔루션의 발전에 있어서 기념비적인 발전을 보여줬다. Midea Whole House Water Solutions은 품질, 안정성, 편리성이 모든 가정 내 수도 시스템의 초석이 되는 새로운 시대를 예고한다. 주택 소유자들은 Midea KWHA을 통해 단순히 제품을 설치하는 것이 아니라 집 전체에 깨끗함과 효율성, 혁신의 라이프스타일을 적용시킬 수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