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00 (일)
에뛰드, 품절대란 한정판 그 컬러, ‘픽싱틴트 쿨핑온탑’ 재출시!
에뛰드, 품절대란 한정판 그 컬러, ‘픽싱틴트 쿨핑온탑’ 재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11.21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m)’에서 픽싱틴트 #쿨핑온탑과 베이스 앤 오버 립펜슬을 선보인다.

 

에뛰드의 ‘픽싱틴트’ #쿨핑온탑 컬러는 2023년 신년 컬렉션에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던 픽싱틴트 #쿠키온탑 색상으로, 품절 대란 이후 이번 11월부터 다시 레귤러 품목으로 출시된다. 픽싱틴트는 입술에 물들이듯 자연스럽게 픽싱되는 하이드로 매트 틴트로, 출시 이후 에뛰드의 대표 상품으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쿨핑온탑 컬러는 여름 뮤트 톤에 잘 어울리는 쿨한 핑크 컬러로 쿨톤 베이스로도 활용 가능하여 여름 쿨톤이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립 틴트 제품이다. 한정판 출시 당시,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문의가 쇄도하여 해당 제품 게시판에는 약 100건 가량의 재출시 문의글이 게시되었으며, 최근에는 중고거래로 정가의 두 배가 넘는 가격에 거래가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와 더불어 픽싱틴트와 사용하면 찰떡궁합인 ‘베이스 앤 오버 립펜슬’도 함께 출시된다. 원래 내입술인 듯 자연스러운 오버립 라인을 연출할 수 있고, ‘픽싱틴트’ #쿨핑온탑 컬러와도 잘 어우러지는 핑크 계열의 립펜슬이다. 스머징 팁이 내장되어 있어 더욱 정교하게 입술 라인을 다듬을 수도 있다.

 

모두가 기다리던 에뛰드의 신제품 ‘픽싱틴트’ #쿨핑온탑과 ‘베이스 앤 오버 립펜슬’은 11월 21일부터 네이버 브랜드 위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3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픽싱틴트 쿨핑온탑과 베이스앤 오버립 펜슬 세트는 무려 35% 할인 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고 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