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40 (토)
[오늘뭐볼까? 21일] 심야괴담회 100회 특집 잔치! 아기가 된 김구라와 김숙이 ‘백잡이’에서 잡은 것은?
[오늘뭐볼까? 21일] 심야괴담회 100회 특집 잔치! 아기가 된 김구라와 김숙이 ‘백잡이’에서 잡은 것은?
  • 최선은
  • 승인 2023.11.2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심야괴담회
사진= MBC 심야괴담회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매주 화요일 밤을 오싹하게 만들었던 MBC <심야괴담회>가 100회를 맞이했다! 그래서 오늘(21일) 방송되는 <심야괴담회>에서는 시즌3을 마무리하고 100회를 기념하는 특별한 잔치가 열린다. <심야괴담회>의 분위기 메이커 MC 황제성과, 완불 요정 MC 김아영이 함께 한다. 

 

이날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두 MC는 화려하게 차려진 테이블 앞에서 오프닝을 시작했다. 100회 특집을 맞이해 잔칫상을 마련한 것. 특히 자리를 비운 MC 김숙과 김구라의 얼굴을 똑 닮은 아기까지, 완벽한 한 상을 차려 놀라움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돌잔치’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백잡이’까지 등장했다. 두 사람은 각자 아기 구라와 아기 숙에게 마음에 드는 물건을 고르라고 했는데. 숙이 잡은 복주머니 안에서 나온 물건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라는데! 두 사람이 준비한 오싹한 백잡이는 오늘 밤 <심야괴담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00회 특집을 맞은 <심야괴담회>에서는 시즌3 첫 방송에서 MC 김아영과 함께 폐가에 찾아갔던 고스트 헌터 윤시원이 다시 한번 출격한다. 사연에 등장했던 실제 장소, 일명 ‘심괴 스팟’을 무수히 찾아갔다고 하는데. 고스트 헌터마저도 두려워하게 만든 최악의 장소 탑 쓰리를 공개한다. 또한 심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살목지’에서 소름 돋는 경험을 한 또 다른 제보자가 등장한다. 심괴에 살목지 사연이 소개되기 한참 전, 우연히 길을 잃어 살목지에 가게 된 것! 그곳에서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오늘 밤 <심야괴담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주 <심야괴담회> 방영 후 시청자들 사이에서 한 가지 논란이 오가기 시작했는데. 바로 황제성의 사연 <같은 꿈>에 등장한 재연배우가 MC 김아영이 아니냐는 제보가 속출한 것! 논란을 잠재우기 위해 김아영이 직접 나선다. 특집 방송을 맞아 직접 사연 속 주인공이 되어 ‘심괴 완불 요정’에서 ‘본업 충실 배우’로 탈바꿈한 김아영은 당시 촬영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그녀의 심괴 재연배우 도전기를 엿보고 싶다면? 오늘 밤 <심야괴담회>를 본방사수하면 된다. 

 

<심야괴담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의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심야괴담회>는 오늘(21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