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00 (토)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 홍진경-붐-김광규-오상진-홍현희-제이쓴, 케미 폭발 포스터 공개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 홍진경-붐-김광규-오상진-홍현희-제이쓴, 케미 폭발 포스터 공개
  • 최선은
  • 승인 2023.11.2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티엔엔터테인먼트(홍진경, 붐, 오상진, 홍현희, 제이쓴), 생각엔터테인먼트(김광규)
사진 제공 = 티엔엔터테인먼트(홍진경, 붐, 오상진, 홍현희, 제이쓴), 생각엔터테인먼트(김광규)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오는 12월 1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이하 ‘세모집’)은 매주 정해진 주제에 맞는 세계 각국의 집을 소개하고 집값, 집에 숨어 있는 비밀 맞히기를 통해 도시의 물가와 문화, 사람들의 삶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의 모든 집들을 구경할 수 있는 ‘랜선 글로벌 임장’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세모집’은 평창동 대주택 거주자 홍진경, 집에 관심 많은 새신랑 붐, ‘내 집 마련’의 아이콘 김광규, 박학다식한 오상진, 똑소리 나는 살림 여왕 홍현희,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 등 ‘집’ 전문가 6인방이 ‘가(家)이드’로 함께해 관심을 모은다. 이런 가운데 11월 21일 ‘세모집’ 측이 가이드 6인방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포스터 속 가이드 6인방은 우리나라 전통 집인 한옥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손으로 세모 모양을 만들어 ‘세모집’을 표현하고 있는 홍현희를 중심으로, 그를 둘러싸고 선 홍진경, 오상진, 김광규, 붐, 제이쓴이 시청자를 ‘세모집’으로 초대하듯 두 팔을 벌리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것.

 

무엇보다 가이드 6인방에게서 느껴지는 찰떡 케미가 벌써부터 이들과 함께할 부동산 토크를 기대하게 한다. 과연 앞으로 ‘세모집’에서는 어떤 집들이 소개될까. 또 부동산의 단맛, 쓴맛을 모두 맛본 가이드들은 세계 각국의 특이한 집들을 보며 어떤 이야기를 나눌까. ‘세모집’ 본 방송이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한편 홍진경, 붐, 김광규, 오상진, 홍현희, 제이쓴과 함께 세상의 모든 집을 구경할 있는 TV CHOSUN 새 예능 프로그램 ‘세모집-세상의 모든 집’은 오는 12월 1일(금) 밤 10시 첫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