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00 (일)
PGYTECH, 패션과 기능 합친 새 미러리스 카메라 가방 공개
PGYTECH, 패션과 기능 합친 새 미러리스 카메라 가방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3.11.2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neGo Cloud Bag과 Drawstring Bag으로 세계 진출

상하이 2023년 11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 기술 혁신과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을 결합한 세계 일류 사진 액세서리 브랜드 중 하나인 PGYTECH[https://www.pgytech.com/ ]가 11월 20일 새로운 숄더백 시리즈인 OneGo를 공식적으로 공개했다. 이번 시리즈는 두 가지 사이즈(M, S)의 Cloud Bag과 유백색과 짙은 황록색의 Drawstring Bag으로 구성되었다. 세련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 언어는 PGYTECH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부응하면서 주류 고객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젊은 고객을 향해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는 걸 보여준다.

이처럼 PGYTECH는 시장의 역동적 변화를 정확하게 포착하고, 사용자의 니즈를 감안한 우수한 제품을 제작하는 쪽으로 초점을 전환했다. 주로 남성이 주를 이룬 사진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카메라 장비 가방을 선택할 때 수납과 보호 기능이 중시됐다. 하지만 이제는 시각적 콘텐츠 제작에 뛰어드는 여성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가방을 통해 패션과 개성을 표현하는 것도 중요해졌다. 하지만 스타일과 실용성을 완벽하게 결합한 미러리스 카메라 가방은 시장에 없었다. 이런 면에서 시장에 대한 심도 있는 인사이트와 사용자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출시한 Cloud Bag과 Drawstring Bag 시리즈는 품질에 민감한 개인과 고액 자산가 여성의 이러한 부족함을 해소할 수 있다. 이와 같은 변화는 PGYTECH의 예리한 시장 인식과 끊임없는 혁신에 대한 헌신이 빚어낸 결과다.

다양한 사용 시나리오에 맞출 수 있도록 네 가지 모드를 갖춘 새로운 OneGo 카메라 가방은 한 마디로 매우 다재다능하다고 정의할 수 있다. 이 가방은 핸드 캐리(hand carry), 싱글 숄더(single shoulder), 패킹 큐브(packing-cube), 카메라 스트랩(camera strap) 모드 등 출퇴근, 거리 사진 촬영, 여행 등에 적합한 모드를 제공한다. Cloud Bag[https://www.pgytech.com/products/onego-cloud-bag ]과 Drawstring Bag[https://www.pgytech.com/products/onego-drawstring-bag ]의 내부 디자인은 융통성 있는 맞춤형 수납이 가능하도록 독창적으로 설계되었다. S 버전은 탈착식 디바이더가 있어 융통성 있는 수납이 가능하며, M 버전은 두꺼운 디바이더가 카메라와 렌즈를 안전하게 분리해서 언제든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내부 마그네틱 액세서리 포켓은 데이터 케이블 같은 물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여준다. 또한 여러 겹의 강화 패딩이 카메라와 렌즈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특히 Cloud Bag의 본체는 버려지는 신발과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에너지 소비를 30~50%까지 낮추고 탄소 배출량도 줄인 친환경 초극세사 가죽 소재로 제작됐다. 기존 천연가죽에 비해 내구성, 찢어짐 방지, 발수성, 복원력 등이 뛰어나다는 게 장점이다.

새롭게 출시된 Cloud Bag M의 공식 가격은 49.9달러이며, Cloud Bag S 등 다양한 버전의 Drawstring Bag 가격은 45.9달러이다. 이 제품들이 현재 가진 특성과 품질은 중고급 시장 부문의 공백을 메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PGYTECH는 유럽, 미국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주요 공략 대상으로 삼고, 여기서 더 나아가 전 세계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PGYTECH 소개

2015년에 설립된 PGYTECH는 카메라 가방, 올인원 카메라 키트 및 서포트를 포함한 전문 사진 주변기기를 개발해 우수한 제품과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2023년 10월 현재 150개 이상의 특허를 획득했으며, Red Dot Award, IF Design Award처럼 권위 있는 글로벌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8년 동안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면서 1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 사진 애호가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즐겁게 촬영을 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그 결과 PGYTECH는 더 쉽게 창작 작업을 할 수 있게 도와주면서 글로벌 사진 액세서리 분야의 선도적인 브랜드 중 하나로 부상했다.

PGYTECH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Facebook, Youtube, X에서 @PGYTECH를 팔로우하거나 Instagram에서 @pgytechglobal, TikTok에서 @pgytech_official을 팔로우하면 얻을 수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