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30 (토)
배우 서하정, 넷플릭스 영화 '독전 2' 출연...새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
배우 서하정, 넷플릭스 영화 '독전 2' 출연...새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최선은
  • 승인 2023.11.30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배우 서하정의 다채로움이 포착됐다.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독전 2'에서 브라이언(차승원 분)의 비서 '은관' 역으로 파워풀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전 세계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가진 서하정이 작품과는 다른 신선함을 가득 담은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하정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미니멀한 스타일링에 청순하면서도 차분한 의상들로 프레임을 가득 채우고 있다. 그녀는 심플한 흰 셔츠부터 편안한 무드가 느껴지는 그린톤의 니트, 청량미 넘치는 청청패션까지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했다. 거기에 러블리와 카리스마,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느껴지는 깊은 눈빛과 포즈로 세련된 느낌을 한층 더하기도.

이처럼 서하정은 매 컷마다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화수분 같은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강렬한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프로페셔널함을 자랑한 데 이어 쉬는 시간에는 장난기 넘치는 귀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독전 2’로 본격적인 활동을 알린 서하정이 앞으로 펼칠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