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3 07:40 (일)
Allotex, 새로운 투자자 및 생산 시설 확장 발표
Allotex, 새로운 투자자 및 생산 시설 확장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3.12.02 0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스턴 및 밀라노, 2023년 12월 2일  /PRNewswire/ -- 시력 교정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선도적인 생물의약품 및 장치 회사인 Allotex Inc.와 SpA는 Junson Capital이 투자자 연합에 합류했음을 발표했다. 이 추가 자본은 시장 도입 및 미국 임상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회사의 생산 시설 확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Allotex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레이저 모양의 인간 각막 동종이식을 사용하여 노안 치료를 위해 각막의 모양을 바꾸고 자연적인 노화 과정으로 인해 저하된 독서 시력 회복시킨다. 전 세계적으로 수억 명의 개인이 독서용 안경과 콘택트 렌즈를 대체할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오래 지속되는 대안을 찾고 있는 가운데, 본 회사는 시력 관리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 준비가 되어 있다.

Allotex의 창립자이자 CEO인 데이비드 뮬러(David Muller) 박사는 회사의 진전에 대해 "이번 자금 조달을 통해 Allotex는 2024년 초에 유럽과 일본에 당사의 획기적인 기술을 도입하는 동시에 FDA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미국에서 가능한 한 빨리 임상 시험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추가 자본은 생산력을 늘리고 안정적인 제품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생산 시설 확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의견을 말했다.

KCK MedTech를 대표하는 Allotex 이사회 임원인 존 화이트(John White)는 "당사가 발표한 안전성 및 효능 결과는 4년간의 추적 관찰과 함께 환자와 굴절 외과 의사 모두의 시장 수용성을 높일 것입니다. 외과 의사들은 70년 넘게 인간 각막 동종이식편 사용에 자신감을 쌓아왔고, 당사의 기술이 노화 관련 노안이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의 읽기 시력을 회복할 수 있는 잠재력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Junson Capital은 KCK MedTech, Panakes, Supernova Invest 및 Exor Ventures 등 기존 투자자와 합류하여 시리즈 B 자금 조달을 완료했다. Junson Capital을 대표하는 Wei Shen(웨이 쉔)은 투자자 연합 합류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며 "Allotex와 파트너십을 맺고 그들의 획기적인 치료법 발전에 기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전 세계 시력 교정 시장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력은 분명하며, 당사는 이 혁신적인 여정의 일부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Junson Capital은 벤처 캐피털, 사모 펀드, 공공 시장, 부동산 및 대안 분야 전반에 걸쳐 파괴적 기술 및 의료 분야 리더와 투자에 오래 헌신해 온 글로벌 투자 관리 회사이다. Allotex는 이번 거래에 대해 Cukierman & Co. Life Sciences의 자문을 받았다.

Allotex Inc. 소개

Allotex Inc.는 시력 교정을 위한 혁신적인 치료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는 선구적인 생물의약품 및 장치 회사입니다. Allotex는 정확한 모양의 인간 각막 동종이식편을 활용하여 자연스럽고 제거 가능한 인레이를 만들어 환자에게 안전하고 영구적인 시력 교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시력 교정 기술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Allotex는 노안 및 기타 인간 눈의 굴절 장애로 영향을 받는 개인들의 삶을 개선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llote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llotex.com을 방문하거나 Travis Henry(travis.henry@allotex.com)에게 문의하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89846/Allotex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