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20 (토)
그레이스노트, 진보된 자동차 데이터 플랫폼을 출시하여 커넥티드 카에서 혁신적인 크로스 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다
그레이스노트, 진보된 자동차 데이터 플랫폼을 출시하여 커넥티드 카에서 혁신적인 크로스 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다
  • PR Newswire
  • 승인 2023.12.05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다양한 앱과 서비스에 걸쳐 풍부한 오디오, 스포츠  동영상 콘텐츠를 통하여 고객의 만족을 향상 시킬수 있습니다.

에머리빌, 캘리포니아주, 2023년 12월 5일 /PRNewswire/ -- 선도적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메타데이터 제공업체인 그레이스노트(Gracenote)가 자동차 제조업체가 당사의 업계 주도 엔터테인먼트 데이터세트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여 차별화된 자동차용 미디어 경험에 힘을 실도록 개발된 새로운 자동차 데이터 플랫폼을 발표했습니다. Gracenote Nexus AutoSM는 안드로이드 자동차 OS(AAOS) 및 다른 유명한 자동차 운영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여 자동차 브랜드가 인포테인먼트 이들의 제공 사항과 통합을 간소화하고, 개발 시간을 줄이며,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 우선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그레이스노트는 CES 2024에서 넥서스 오토(Nexus Auto)에 구축된 새로운 커넥티드 카 사용자 경험을 시연할 예정입니다.

Representation of a connected car infotainment experience enabled by Gracenote Nexus Auto

넥서스 오토는 그레이스 노트의 고품질 라디오 방송국 메타데이터를 제공하며, 연결된 API를 거쳐 음악, 팟캐스트, 스포츠, TV 쇼 및 영화를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스트리밍합니다. 이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기능과 광범위한 모델을 포함하는 고급 기능을 통해 브랜드의 자동차용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힘을 실어 궁극적으로 이러한 모델이 사용자와 직접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가정과 작업 공간을 넘어 사람들에게 커넥티드 카가 점점 '제3의 주거 공간'의 역할을 함에 따라 차량 안에서의 광범위한 콘텐츠 소비가 더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자동차용 엔터테인먼트는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의 변화하는 행동 및 수요를 만족하도록 추구하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중요한 초점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들이 제공하는 자동차용 엔터테인먼트 경험의 수준을 올려 브랜드 충성심을 끌어내고 고객 관계를 구축할 중요한 기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라며 트렌트 휠러(Trent Wheeler) 그레이스노트 최고 제품 책임자는 전했습니다. "업계의 가장 광범위한 데이터세트를 제공하여 그레이스노트는 당사의 자동차 고객이 어디서든 엔터테인먼트를 쉽게 이용하기를 원하는 자동차 사용자를 만족시키는 고유한 위치를 확보하였습니다. 저희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사용자와 관계를 구축하고 이들의 인포테인먼트 제공 사항의 잠재력을 완전히 실현해 줄 수 있는 넥서스 오토를 출시하게 되어 기쁩니다."

오늘날 자동차 제조업체가 마주하고 있는 중요한 도전 과제는 어디에서든 쉽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하는 통합된 인포테인먼트 제공 사항을 선보이는 것입니다. 그레이스노트의 넥서스 오토를 통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플랫폼, 앱 및 미디어 유형 간의 경계를 무너트리는 콘텐츠 우선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좋아하는 라디오 방송국, 음악 서비스 및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을 이용할 뿐만 아니라 차량의 본래 인터페이스를 통해 관련 콘텐츠에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콘텐츠 선호도, 사용자 활동 및 기타 문맥 신호에 기반하여 직관적이고 운전자 친화적인 UI에서 전부 개인 맞춤화된 추천 사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챔피언스 리그 축구 팬들은 좋아하는 클럽이 경기 중일 때 주차 중인 경우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는 메시지를 통해 제시간에 경기 업데이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슈츠(Suits)'를 감상하는 사람들은 전기차를 충전하는 동안이나 아이들의 축구 연습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마음껏 에피소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감상 목록에 추가할 새로운 쇼나 영화에 대한 개인 맞춤화된 추천 사항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BTS의 팬들은 라디오에서 무엇이 재생되고 있는지에 기반하여 선도적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좋아하는 트랙을 신나게 틀 수 있습니다. 넥서스 오토를 실행하면 차량 안에서 고객을 위한 광범위한신규 상호연결 엔터테인먼트 경험이 열립니다.

그레이스노트는 당사가 음악 인식 기술 및 데이터를 내장하여 처음으로 획기적인 자동차용 청취 경험을 할 수 있게 한 2001년부터 자동차 엔터테인먼트 혁신을 가속해 왔습니다. 그 이후로 그레이스노트 데이터를 사용한 2.5억 개가 넘는 차량이 전 세계로 출고되었습니다. 비할 데 없는 엔터테인먼트 메타데이터 범위, 미디어 식별 기술 및 진보된 전달 능력을 통해 당사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커넥티드 카가 갖춘 인포테인먼트의 미래를 끌어내도록 지원하는 특별한 위치를 확보했습니다.

Gracenote 닐슨의 콘텐츠 데이터 사업부로, 세계 유수의 크리에이터, 배급사 플랫폼에 엔터테인먼트 메타데이터, 연결된 ID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racenote 고급 콘텐츠 탐색 검색 기능을 통해 개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영화, 음악, 팟캐스트 스포츠에 쉽게 연결할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강력한 콘텐츠 분석을 제공하여 복잡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간소화 있도록 합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92337/Gracenote_Nexus_Auto.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395066/Gracenote_A_Nielsen_Company_Logo_v1.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