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20 (일)
ICP DAS - BMP 의료용 TPU, 글로벌 의료 및 플라스틱 전시회에서 주목을 받다.
ICP DAS - BMP 의료용 TPU, 글로벌 의료 및 플라스틱 전시회에서 주목을 받다.
  • PR Newswire
  • 승인 2023.12.1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주 2023년 12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 ICP DAS(3577-TW)의 새로운 사업부로서 ICP-DAS – BMP는 의료용 TPU(열가소성 폴리우레탄) 개발 및 생산, 그리고 해외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ICP-DAS – BMP는 COMPAMED와 IPF Japan에 참가하여 큰 성공을 거두었는데, 특히 행사 후 제품 문의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ICP DAS – BMP’s Medical-Grade TPU Takes Center Stage at Top Global Medical & Plastic Exhibitions

ICP DAS – BMP는 아시아 최초의 의료용 TPU 공급자로, Alithane(TM) (ALP 제품군), Durathane(TM) (ALC 제품군), 그리고 Arothane(TM) (ARP 제품군) 등 폭 넓은 범위의 제품을 제공한다. 모든 TPU 제품군은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ICP DAS가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 30년간 쌓아온 노하우는 ICP DAS – BMP로 하여금 스마트 공장을 구축하고 매개변수 제어 및 관리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상의 가공성과 안정성을 갖춘 고품질 TPU 제품은 기존 및 신규 고객들에 의해 다양한 전자의료기기, 심혈관, 위장관 및 암 치료에 사용되는 첨단 카테터를 생산하는 데 사용되고 있다. 또한, TPU 제품은 가이드와이어 코팅 및 안과에서 사용되는 소모품의 코팅에도 사용될 수 있다.

ICP DAS – BMP는 현장 중합을 활용, 다양한 비율의 방사선 비투과성 필러(텅스텐/황산바륨)를 함유하고 있는 TPU를 개발하여 각 용도에서 필요로 하는 요구물성을 충족하고 있다. ICP DAS – BMP에서 제공하는 모든 TPU 제품군은 20% 및 40%의 황산바륨을 함유하고 있다. 올해는 30% 황산바륨을 함유한 ALC-B30제품과 30%~80%의 텅스텐이 함유된 ARP-W 및 ALP-W의 신제품을 공개한 바 있는데, 텅스텐 함유 제품군은 크기가 작거나 벽이 얇은 기기 생산에 적합하다.

ICP DAS – BMP는 엔지니어링 TPU인 EARP와 EALP 제품군을 공개하여 TPU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이 제품은 고강도와 뛰어난 내열성 그리고 최상의 가공성을 자랑하여 고강도 및 뛰어난 물성이 요구되는 의료 기기 제조에 안성맞춤이다.

품질 관리, 종합적인 사후 관리, 짧은 납품 기간, 그리고 소량 주문 옵션을 통해 ICP DAS – BMP는 세계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ICP DAS – BMP 소개

대만의 ISO 13485 인증 TPU 생산 및 공급자인 ICP DAS – BMP는 USP Class VI 및 SIO 10993 인증 TPU 제품군을 제공한다. 또한 혈액 적합성 테스트 인증인 ISO 10993-4, 세포 독성 테스트 인증인 ISO 10993-5, 이식 후 국소 효과 인증인 ISO 10993-6, 피부 감작성 테스트 인증인 ISO 10993-10, 전신 독성 테스트 인증인 ISO 10993-11, 그리고 자극성 테스트 인증인 ISO 10993-23을 취득했다. 당사의 제품은 REACH 및 RoHS를 준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https://bmp.icpd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