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30 (일)
화웨이와 유네스코, 에티오피아 교육부에 ICT 장비 기부
화웨이와 유네스코, 에티오피아 교육부에 ICT 장비 기부
  • PR Newswire
  • 승인 2023.12.2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스아바바, 에티오피아 2023년 12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 지난주, 유네스코와 화웨이가 2020년부터 에티오피아, 이집트, 가나에서 운영 중인 '모두를 위한 기술 지원 개방형 학교 시스템 프로젝트(TeOSS)'를 통해 에티오피아 교육부에 정보통신기술(ICT) 장비를 기증했다.

Handing-over Ceremony of ICT equipment to the Ethiopian Ministry of Education

두 파트너는 화웨이의 TECH4ALL[https://www.huawei.com/en/tech4all ]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올해 종료되는 3개년 프로젝트를 통해 에티오피아의 여러 지역에 있는 24개 중학교에 태블릿 PC 480대, 엑세스 포인트 48대, 그리고 스마트보드 24대를 기부했다.

에티오피아의 교육부 국무장관인 Ayelech Eshete는 '유네스코와 화웨이의 교육에 대한 헌신과 이러한 중요한 시기에 뜻깊은 기부를 해준 것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를 표한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중등학교 수혜자들을 언급하며 '이 같은 기부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 자원을 탐색하고, 교과서를 넘어 지식을 확장하며 방대한 글로벌 정보 및 학습 경험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ICT 장비는 교육자와 교육기관의 역량을 강화하여 디지털 격차를 줄이고 교육 포용성과 형평성을 제고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의 더 큰 목표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프리카 연합 유네스코 연락사무소 소장이자 에티오피아 대표인 Rita Bissoonauth는 '에티오피아 전역에 걸친 중학교에 최신 ICT 장비가 도입되는 것은 중요한 이정표이다. 교육부와 지방 교육처가 신중히 선정한 수혜 학교는 이제 학습공간에 기술을 통합하여 학생에게 향상된 학습, 협업, 기술 개발의 기회를 누릴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에티오피아에서는 3개년 TeOSS 프로젝트를 통해 시범 학교를 연결하고, 교사와 학생을 교육하며 교사 연수 플랫폼과 통합된 학습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ICT 기반 구축에 집중하고 있다. 프로젝트의 광범위한 목표는 가정, 교실, 그리고 이 외 환경에서 교육 자원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정상 및 위기 상황에서 학습의 연속성을 보장하는 탄력 있는 학습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포함한다.

2020년 프로젝트의 출범 이후, 두 파트너는 아프리카 전역에 프로젝트를 확장하기 위해, 에티오피아, 이집트, 가나의 프로젝트 결과를 설계하고 평가했다. 특히 자원이 부족한 국가 소재 학교를 지원하여 모든 사람에게 평생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들에게 교육 형평성과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기술 지원 학교로 전환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유네스코와 화웨이의 파트너십은 학생과 시민이 디지털 세계에 적극 참여하여 미래 기회 및 도전과제에 잘 대비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기 위한 에티오피아 정부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뒷받침되고 있다.

유네스코 소개

유네스코(UNESCO)는 유엔의 교육, 과학 및 문화 기구로, 정당하고 포용적이며 평화롭고 열려있는 지식 기반 지역사회를 구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더 많은 정보는 https://www.unesco.org/en/fieldoffice/addisabab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티오피아 교육부 소개

교육부는 모든 국민에게 양질의 공평한 교육을 보장하고 국가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유능하고 경쟁력 있는 인력을 지속적으로 배출하는 교육 및 훈련 체계의 지속 가능한 구축을 목표로 한다.

더 많은 정보는 https://moe.gov.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Huawei TECH4ALL 소개

TECH4ALL은 화웨이의 디지털 포용을 위한 장기 이니셔티브이자 실천 계획이다. 혁신적인 기술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하는 TECH4ALL은 디지털 세계의 포용성과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고자 한다.

더 많은 정보는 Huawei TECH4ALL 웹사이트 및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uawei.com/en/tech4all 

트위터: https://twitter.com/HUAWEI_TECH4ALL 

출처: Huawei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