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1:20 (일)
VTI와 USMH 양사간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위한 기념식 진행
VTI와 USMH 양사간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위한 기념식 진행
  • PR Newswire
  • 승인 2023.12.28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노이, 베트남 2023년 12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 VTI Joint Stock Company(이하 VTI)가 15일 베트남 수도 하노이에서 United Super Markets Holdings(이하 USMH)와 포괄적인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에 합의했다. 이날 열린 합의 체결식 행사에는 Hoang Anh Tu 정보통신부(Ministry of Information & Communications) 국제협력국 부국장, Nguyen Thi Thu Giang VINASA 사무총장 겸 부회장 및 USMH와 VTI 경영진 등 다수의 귀빈이 참석했다.

Signing Ceremony of Strategic Partnership between VTI & USMH

2023년 9월은 VTI와 USMH가 협력을 시작한 지 1년이 되는 해였으며, VTI는 USMH의 소매 운영 디지털화 및 사업 개발 활동 지원을 위한 인텔리전트 기술 솔루션의 컨설팅 및 구현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써 신뢰를 구축한 양사는 이제 포괄적이고 장기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1. USMH VTI 지분투자

USMH는 양사 간 포괄적 협력 강화를 위해 VTI에 투자금을 투입합니다. USMH가 주주가 되는 것은 고객의 VTI 신뢰를 보여주는 동시에 서비스 및 솔루션뿐만 아니라 양질의 인적 자원 분야에서도 많은 발전 기회를 열어줍니다.

2. 소매 산업 기술 솔루션 개발 협력

Retail-as-a-Service (RaaS) 운영을 확장하고 USMH 고객과 VTI 사업 모두에게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양사는 향후 소프트웨어 개발에 더욱 밀접하게 협력할 것입니다. 이 협력은 시장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는 지능적이고 안정적인 기술 솔루션 시스템을 구현할 것입니다.

3. 일본 및 글로벌 시장에서 Ignica 공동 판매

VTI는 일본 및 다른 국가의 고객을 위한 컨설팅 및 구현 시 USMH의 디지털 서비스 플랫폼인 Ignica를 기술 솔루션 시스템에 통합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이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프로그램과 함께 판매 활동을 개발하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할 것입니다.

VTI 소개

VTI는 일본, 한국, 싱가포르, 베트남에 본사를 둔 선두 정보 기술 (IT) 그룹입니다. VTI는 운영 및 사업에서 디지털 전환을 컨설팅하고 실행함으로써 모든 분야의 산업과 다양한 규모의 고객을 지원합니다.

United Super Markets Holdings (USMH) 소개

USMH는 일본의 3대 주요 슈퍼마켓 체인의 지주회사이며 AEON CO., LTD.의 그룹 회사입니다. 일본 시장에서 5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유명 소매 슈퍼마켓 체인으로 소매 비지니스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맞춤형 서비스를 통한 디지털 경험(DX) 여정 가속화
핫라인: (+84) 24 7306 9996
장소: 한국, 베트남, 일본, 싱가포르
이메일: info@vti.com.vn
웹사이트: https://vti.com.vn/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