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8:50 (일)
종 보존 챌린지, 전 세계인의 관심 집중
종 보존 챌린지, 전 세계인의 관심 집중
  • PR Newswire
  • 승인 2023.12.29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달러를 놓고 52명의 지원자가 경쟁 

인디애나폴리스, 2023년 12월 29일 /PRNewswire/ -- 인디애나폴리스 동물원(Indianapolis Zoo) 대담한 보호 이니셔티브가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에 100 달러를 수여한다. 보존 챌린지(Saving Species Challenge)에는 46개국 52 종을 대표하는 환경보호 운동가들의 관심이 모였다. 신청자는 자금이 지원될 경우 멸종 위기 동물 종의 생존에 측정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영향을 미칠 있는 세부 계획을 수립했다.

인디애나폴리스 동물원은 국제자연보전연맹(IUCN) 적색 목록에 의해 현재 멸종위기종(심각한 멸종위기, 멸종위기, 취약종 또는 야생에서 멸종)으로 지정된 종의 상태를 개선할 있는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4월에 보존 챌린지를 시작했다.

이번 52명의 신청자 발표는 수백 종의 동물에게 법적 보호를 제공한 미국 멸종위기종법 50주년을 맞아 이루어졌다. 인디애나폴리스 동물원의 사장 CEO 로버트 슈메이커(Robert Shumaker) 박사는 "우리는 자연을 보호하고 사람들이 세상을 돌보도록 영감을 준다는 사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보존 챌린지는 지구상의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고 보존하기 위한 확실한 투자입니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생존 센터(Global Center for Species Survival) 보존 전문가들은 200개의 사전 신청서를 검토한 79 단체에 정식 신청서를 제출하도록 권유했다. 100 달러의 보존 챌린지 지원금을 받을 사람은 국제 동물 보호 운동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결정에 따라 결정된다.

인디애나폴리스 동물원 수석 부사장이자 글로벌 생존 센터의 디렉터인 스트리트(Bill Street) "저희는 접수된 애플리케이션의 품질에 감탄했습니다. 이러한 보존 행동 계획 하나하나에 5,200 달러의 자금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챌린지 신청은 지리적 다양성뿐만 아니라 생물학적 다양성도 반영한다. 신청자들은 양서류 7, 조류 17, 어류 3, 곤충 3, 포유류 12, 파충류 10종의 보존 상태를 개선하기 위한 계획을 제출했다.

보존 챌린지는 국제 자연 보전 연맹(IUCN) 종보존위원회(Species Survival Commission) 전문가들이 개발한 개념을 모델로 삼았다. "위기에 처한 구제(Reverse the Red)" IUCN 적색 목록에 등재된 종의 목록을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예를 들어, 현재 야생에서 멸종된 종으로 등재된 종을 멸종위기종으로 하향 조정하면 해당 종의 생존 가능성이 개선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디애나폴리스 동물원 보존 챌린지의 우승자에게는 5 동안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성과를 보여줄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동물원은 2024 봄에 우승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52명의 지원자 전체 목록을 포함하여 무료로 사용할 있는 미디어 에셋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글로벌  생존 센터 소개
인디애나폴리스 동물원의 글로벌 생존 센터는 국제자연보전연맹  생존 위원회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글로벌 센터는 160 개국에서 동물, 균류, 식물의 미래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수천 명의 보존 전문가를 지원하고 연결합니다.

인디애나폴리스 동물원 소개 인디애나폴리스 동물원은 미국에서 세금 지원을 직접 받지 않는 가장  규모의 동물원입니다. 동물원은 세계 최고의 동물 보호상인 인디애나폴리스상, 글로벌  생존 센터, 동물원의 현장 보존 보조금 프로그램  수십  동안 동물 보호에 상당한 자원을 투자해 왔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 동물원은 자연을 보호하고 사람들이 세상을 아끼도록 영감을 줍니다. 시내 화이트 리버 주립공원에 위치한 인디애나폴리스 동물원은 동물원  수족관 협회와 미국 박물관 연합으로부터 동물원, 수족관, 식물원으로 인증받았습니다. IndianapolisZoo.com  방문.

미디어 연락처

에밀리 가렛(Emily Garrett)
홍보 담당 이사 
317-630-2010
egarrett@indyzoo.com

켈리 그리즈(Kelly Griese)
글로벌 생존 센터
홍보 전문가
317-735-6381
kgriese@indyzoo.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