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30 (일)
AI를 통한 교육 혁신: 코그니전트, 캠브리지 대학 출판 및 평가와 다년 계약 체결
AI를 통한 교육 혁신: 코그니전트, 캠브리지 대학 출판 및 평가와 다년 계약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4.01.0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그니전트와 캠브리지, 5년간의 파트너십 갱신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추진  AI 기술 활용

런던, 2024년 1월 3일 /PRNewswire/ -- 캠브리지 대학 출판 및 평가(Cambridge University Press & Assessment, 이하 캠브리지)는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시험 결과의 무결성을 유지하며 진화하는 교육 부문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코그니전트(Nasdaq: CTSH)와 다년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코그니전트는 캠브리지(Cambridge)에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지원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다.

이번 계약은 캠브리지가 학습자, 교사, 연구자의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하는 디지털 참여와 혁신적인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루어졌다. 이러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캠브리지와 코그니전트(Cognizant)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제품 중심 접근 방식으로 전환하며, AI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다.

캠브리지는 평가, 교육, 연구 및 학술 출판 분야의 리더이다. 캠브리지 대학교의 일원으로서 이러한 관계를 통해 연구, 학술 출판, 국가 교육 시스템, 국제 교육 및 영어 학습 분야에서 깊이 있는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 갱신은 캠브리지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학습자에게 정확한 시험 결과와 더 나은 학습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캠브리지는 제너레이티브 AI 기술을 사용하여 수백만 명의 학습자에게 생산성 향상과 탁월한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코그니전트의 UK&I 전무이사 로히트 굽타(Rohit Gupta)는 "교육에 대한 혁신적인 디지털 접근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캠브리지 대학 출판 및 평가와 계속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캠브리지는 AI와 같은 첨단 기술이 엄청난 잠재력을 발휘하는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존경받는 기관 중 하나입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학습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캠브리지 대학 출판 및 평가의 최고 정보 책임자인 마크 매독스(Mark Maddocks)는 "코그니전트는 디지털 혁신의 다음 단계를 지원할 수 있는 탁월한 공급업체입니다. 팀원들은 우리의 우선순위와 로드맵을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협력을 지속하여 교육과 학습의 세계가 변화함에 따라 선도적인 입지를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캠브리지 대학 출판  평가 소개
캠브리지 대학 출판 및 평가(Cambridge University Press & Assessment)는 평가, 교육, 연구 및 학술 출판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입니다.

캠브리지 대학교의 일부인 이 대학은 '최고 수준의 국제적 우수성을 갖춘 교육, 학습 및 연구를 추구함으로써 사회에 기여한다'는 사명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기후 변화 등 전 세계가 직면한 가장 시급한 과제에 대한 대응책을 알리고 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실현하여 사회와 지구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cambridge.org을 참조하세요.

코그니전트 소개
코그니전트(나스닥: CTSH)는 현대적 비즈니스를 설계합니다. 고객이 기술을 현대화하고, 프로세스를 재구상하며, 경험을 혁신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코그니전트는 함께 일상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www.cognizant.com 또는 @cognizant에서 방법을 확인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세요.




유럽, 중동, 아프리카 / 아시아 태평양 / 미국:

인도:

크리스티나 슈나이더(Christina Schneider)

라쉬미 바시시트(Rashmi Vasisht)

christina.schneider@cognizant.com

rashmi.vasisht@cognizant.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94711/Cognizant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