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40 (일)
에네르고스 인프라스트럭처, 독일에서 장기 용선 계약으로 혁신적인 해상 LNG 자산 거래 발표
에네르고스 인프라스트럭처, 독일에서 장기 용선 계약으로 혁신적인 해상 LNG 자산 거래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4.01.08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2024년 1월 8일 /PRNewswire/ -- 아폴로(Apollo) 매니지먼트 펀드(NYSE: APO)가 대주주로 있고 뉴 포트리스 에너지 주식회사(New Fortress Energy Inc., NASDAQ: NFE) ("NFE")가 소수 주주로 있는 국제 해양 LNG 인프라 회사 에네르고스 인프라스트럭처(Energos Infrastructure, 이하 "에네르고스" 또는 "회사")가 다이나가스(Dynagas) 계열사로부터 최첨단 부유식 저장-재기화 설비(FSRU) 2척을 인수 완료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2021년에 건조되는 두 척의 174,000m3 폐쇄형 FSRU는 에네르고스 포스(Energos Force)와 에네르고스 파워(Energos Power)로 이름이 변경된다.

2023년 초, FSRU는 독일 연방 경제 및 기후변화부와 장기 용선 계약을 시작했다. 에네르고스 포스는 스타데(Stade) 항구에서 도이치 에너지 터미널(Deutsche Energy Terminals)의 지휘를 받아 운항할 계획이며, 에네르고스 파워(Energos Power)는 무크란(Mukran) 항구에서 운항할 계획이며 도이치 레가스(Deutsche Regas)에 재용선되었다.

이 두 척의 고사양 액화천연가스(LNG) 재기화 선박이 플랫폼에 추가됨에 따라 에네르고스는 9척의 FSRU, 2척의 부유식 저장설비, 2척의 LNG 운반선으로 구성된 13척의 LNG 인프라 선박을 소유 및 운영하게 된다. 유럽에서 에네르고스 포스와 에네르고스 파워를 추가함으로써 에네르고스는 유럽 대륙 내에서 운영 중인 FSRU 용량을 기준으로 최대 규모의 LNG 해양 인프라 선박 소유주이자 운영사가 되었다.

에네르고스 인프라스트럭처의 CEO 겸 이사 아서 레이건(Arthur Regan)은 "안정적인 에너지 인프라는 글로벌 에너지 위기를 해결하고 탄소 배출을 줄이는 데 필수적입니다. 독일에서 운영 중인 이 중요한 자산을 인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를 통해 에네르고스는 최고의 LNG 해양 인프라 회사로서 입지를 굳히고 전 세계 고객에게 더 깨끗하고 안정적인 에너지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더욱 뒷받침할 수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아폴로 파트너(Apollo Partner)인 브래드 피어스타인(Brad Fierstein)은 "아트(Art)와 에네르고스팀이 이번 FSRU 인수를 통해 플랫폼에 혁신을 가져오고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쁩니다. 에너지 안보를 강화하고 저탄소 발전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아폴로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노력의 핵심 우선순위이며, 이 새로운 선박의 도입이 독일의 에너지 자립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아폴로 캐피털 솔루션(Apollo Capital Solutions)은 BNP 파리바(BNP Paribas), 크레디트 아그리콜 CIB(Crédit Agricole CIB), 미즈호 은행(Mizuho Bank), 스미토모 미쓰이 신탁 은행(Sumitomo Mitsui Trust Bank)이 주도한 인수 자금 조달을 위한 부채 자문 및 주선 서비스를 수행했다.

에네르고스 인프라스트럭처 소개

에네르고스 인프라스트럭처(Energos Infrastructure)는 장기 계약을 통해 LNG의 공급, 저장, 재기화를 위한 핵심 인프라를 제공하여 전 세계 국가들이 석유와 석탄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에너지 안보와 신뢰성을 강화하며 잠재적인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에네르고스의 자산 플랫폼은 전 세계 NFE의 프로젝트에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타사 헌장에 따라 전 세계 유틸리티 및 에너지 회사의 다양한 고객 기반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네르고스는 아폴로의 투자 역량과 해양 경험은 물론 NFE의 LNG 다운스트림 운영 및 개발 활동의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아폴로 소개

아폴로(Apollo)는 고성장 글로벌 대안 자산 운용사입니다. 자산 관리 사업에서 당사는 세 가지 투자 전략인 수익률, 하이브리드 및 주식에 중점을 두고 투자 등급에서 사모펀드에 이르기까지 위험과 보상 스펙트럼의 모든 지점에서 고객에게 초과 수익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30년 이상 완전히 통합된 플랫폼에 대한 당사의 투자 전문 지식은 고객의 재정적 수익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기업에 성장을 위한 혁신적인 자본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은퇴 서비스 비즈니스인 아테네(Athene)를 통해 은퇴 저축 상품군을 제공하고 기관에 솔루션 제공자 역할을 함으로써 고객이 재정적 안정을 얻을 수 있도록 전문적으로 지원합니다. 투자에 대한 당사의 인내적이고 창의적이며 지식이 풍부한 접근 방식은 고객, 당사가 투자하는 비즈니스, 직원 및 당사가 영향을 미치는 지역 사회를 조정하여 기회를 확대하고 긍정적인 결과를 달성합니다. 2023년 9월 30일 기준, 아폴로는 약 6,310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www.apollo.com을 방문하십시오.

 포트리스 에너지 소개

뉴 포트리스 에너지(New Fortress Energy Inc., NASDAQ: NFE)는 에너지 빈곤 문제를 해결하고 전 세계가 안정적이고 저렴한 청정 에너지로 전환하는 것을 가속화하기 위해 설립된 글로벌 에너지 인프라 기업입니다. 뉴 포트리스 에너지는 천연가스 및 액화천연가스(LNG) 인프라와 통합된 선박 및 물류 자산을 소유 및 운영하여 글로벌 시장에 턴키 에너지 솔루션을 신속하게 제공합니다. 회사의 자산과 운영이 총체적으로 글로벌 에너지 안보를 강화하고, 경제 성장을 촉진하며, 환경 관리를 강화하고, 전 세계 지역 산업과 지역사회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연락처

에네르고스 인프라스트럭처(Energos Infrastructure)
기업 홍보:
짐 로렌스(Jim Lawrence)
MTI 네트워크(MTI Network)
203-550-2621
Jlawrence@mtinetworkusa.com 

에네르고스(Energos) 미디어 문의:
로렌 캔디(Lauren Candee)
media@Energosinfra.com

아폴로(Apollo)
투자자 홍보:
노아 건(Noah Gunn)
투자자 홍보 글로벌 책임자:
212-822-0540
IR@apollo.com

미디어 홍보:
조안나 로즈(Joanna Rose)
기업 커뮤니케이션 글로벌 책임자
212-822-0491
Communications@apollo.com

뉴 포트리스 에너지(New Fortress Energy)
투자자 홍보:
찬스 피피톤(Chance Pipitone)
ir@newfortressenergy.com

미디어 홍보:
벤 포릿(Ben Porritt)
press@newfortressenergy.com
516-268-7403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12193/Energos_Infrastructure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